울곰 다이어리 : @urobotics 님의 대문

in #kr5 years ago (edited)

20181202.jpg



안녕하세요. 울곰 입니다.

@urobotics 님께서
선글라스 낀 남자가 빌딩 숲 앞에 크게 있고 뒤에 자율주행차랑, 로봇이랑 항공기, 우주비행선 있는 배경을 원하셔서 힘들게 만들어 봤습니다.;;;

책상은 정상이 아니라 흔들 흔들 거리고 (어지러워.@_@;;) 밑 그림 다 그렸을 때 우리 울이가 낮잠 자다가 깨어나서 아빠 뭐하는지 궁금하다고 자꾸 와서 걸음마 하다 넘어지고..ㅇㅅㅇ;;;;;;;

지금도 뒤에서 궁금하다고 자꾸 와서 안고 얼른 포스팅 마무리 합니다.ㅎㅎ;;;;

이렇게 육아하면서 뭘 한다는 건 힘듭니다.;;;

아... 쉬 쌌네요.;;; 안은채로...=ㅅ=;;;;;;;;;;

그럼 오늘은 여기서 이만.;;; ㅎㅎ

Sort:  

@urobotics 님 께서 좋아하실만한 이미지이군요.

예. ^^ 요청드린 건데, 진짜 해주셨네요. ㅎㅎㅎㅎ @woolgom 님 감사합니다. 완전 멋집니다. 진짜 맘에 드네요. ㅋㅋㅋㅋ ㅎㅎㅎ @codingart 님도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요청 사항을 다 넣었죠.ㅋ

애보는게 결코 쉽지 않습니다.

맞아요. 보통일이 아니예요.ㅋㅋ

ㅎㅎㅎ그림 넘 좋네요~ 울곰님이랑 완전 어울려요! 울이도 넣어주세요 ^^ 걸음마 하는 군요. ㅋㅋ

ㅎㅎ 다음에는 울이를 그려야 겠네요.^_^

언제 또 이런 대문을 그리셨데요!! 유로보틱스님도 곰이였군요! ㅎㅎ
쉬~~ ㅋㅋ 아빠한텐 쉬하는게 자주있네요^^

꼭 책상에서 뭐 좀 하면 와서 안아주면 쉬를 하더라구요.ㅋㅋㅋㅋ
곰이 아니라 고양이 네코예요.ㅋ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의 보팅현황은 보팅 자동화 서비스 스티머를 통해서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https://steemer.app/jjm

감사합니다. 짱짱맨!

ㅋㅋㅋㅋㅋ 쉬 ㅋㅋㅋㅋ
육아하시느라 그림그리시느라 고생하셨어요! 멋져요~

매번 눈치보며 그린 답니다.ㅋㅋ
그래서 더 스팀잇을 잘 못해요.ㅇㅅㅇ;

오호 ㅎㅎ 요새 계속 대문 그리시는군요 ㅎㅎㅎ

쉬야는... ㅜㅜ...

갑자기 그려 달라는 분이 연속으로 생겨서 포스팅 거리도 없고 해서 그려봤습니다.ㅋ

울곰님도 바쁘시군용.홧팅~^^

지난 주말에는 어찌 어찌 하다보니 바빴네요.ㅇㅅㅇ;;;;;
이번주도 바쁠 것 같은데 어떨지 모르겠어요.ㅎㅎ

어찌어찌 하다 보믄 시간이 가더라구요.
토닥 토닥

울곰님 요즘 왜이리 뜸하셔요^^**

일주일에 한번 정도 포스팅 하네요.ㅇㅅㅇ;;
여유가 잘 없어요.;;
우리 울이도 아빠 뭐하는지 자꾸 간섭하고.ㅎㅎ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241.83
ETH 3086.26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