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음식 ^^

in #kr6 years ago (edited)

설 연휴 기간이 시작되는 첫날은 어김없이 음식을 만들죠.
모두 노고 많으셨습니다. 토닥토닥,,,

저도 큰며느리에, 우리집에서 장만하고 차례를 지낸답니다. ^^
하지만 아직 울이가 어려서, 음식장만에 올인하지는 못했답니다. 자는 사이 틈틈이 도왔어요.
남편 @woolgom님이 그 많은 전 다 부치고..정말 많이 애썼습니다. 고마워융>_< 아니 같은 집 사는 데 스팀잇에 대고 말하다니 ㅋㅋ
흐흠.

명절엔 역시 전이죠! ㅎㅎ
72902565-BBCB-4F5D-B825-F2F3FAE94036.jpeg
도련님이 쌓아올린 전과

40431553-8820-4928-AC74-45D761790E63.jpeg
빈대떡 입니다^^
느~~~무 맛있어서 구워주신 따끈한 빈대떡 한 장 뚝딱 먹었답니다. ㅎㅎ

사진으로 맛이 담기진 않지만, 눈으로라도 맛보셔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무래도 woollim님은 전생에woolgom님을 구하셨나봐요.즐거운 명절보내세요.

아.. 제가 구했을까요
울곰이 저를 구했을까요.. ㅎㅎㅎ
어쨌든 사이좋은 부부입니다^.^

또 설에 먹는 음식 이런게 매력적이죠.ㅎ
평소에는 맛볼 수 없는?ㅎ

네 ㅎㅎ 맞습니다~~^^ 평소엔 잘 안해먹게 되서 명절 때 더 맛있나봐요.

전 이번에 음식 안 하고 친척들과 밖에서 밥을 먹었어요. 간편하고 좋긴한데 명절 느낌은 덜하더군요. 사진을 보니까 명절느낌이 나서 좋네요.

가끔은 그 방법도 좋겠네요^^ 명절스트레스도 없고요~^^ 명절 느낌 좋으면서도 힘들어서^^;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고, 마음이 포근해 지는 것 같아요~^^/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울림님~

단테님도 복 많~~~이 받으세요^^
맛난 거 많이 먹고 온 가족이 화목한 설 보냈습니다^^

헉!!! 울곰님 애쓰셨네요!! ㅎㅎ 정말 많네요 ㅎㅎ
ㅎㅎㅎ 빈대떡 한젓가락 먹고 싶어져요 ㅠㅠ
행복한 명절 보내세요!!

쌓은 전에 열배이상 부친거 같아요^^; 음식을 적게 하면 먹을게 없고, 많이 하면 힘들구 그르네요. ㅜㅜ ㅎㅎ

아! 먹스팀 태그 첨 써봤는데 방문 감사드립니다^^

세상에 울곰님 고생하셨어요!!(울곰님 스팀잇도 아닌데 왜 저는 여기서 울곰님께 말하는걸까요..;;;) 근데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ㅠㅠㅠ 엄마가 전 부칠때 옆에서 하나씩 집어먹던 생각이 나네요~

네 ㅎㅎ 저도 옆에 두고 여기다 말해짜나요 ^^ 울곰님이 꼼짝않고 전부치느라 정말 고생많았어요..
진짜 맛있습니다^^ 오색꼬지전은 맛도 모양도 일품이고, 울 시어머니 빈대떡 정말 맛있었어요^^

명절 준비하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배고픈 새벽인데 보기만해도 군침이 도네요 ㅠㅠ
식욕이 왕성해지는 새벽입니다..
자주 뵈었으면 좋겠네요 ^^ 팔로우 하고 갑니다!

명절 준비는 힘들어효 ㅎㅎ 반갑습니다. 놀러갈께요^^

음식하시느라 아기보느라 고생하셨겠어요ㅠㅠ
무리하지 마시고 가족분들과 즐거운 설날 보내시기 바랍니다^^

히힝 어케 아셨어요 ㅠㅠ 온몸이 뻑적지근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2623.58
ETH 3021.04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