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절미길??? 아~~~~ ㅋ

in #kr6 years ago (edited)

요즘 울녀님과 둘이서 작심삼일째를 돌파하여 오늘이 4일째 됩니다만...

다이어트에 돌입하였습니다.

물론 이제 시작이라 아침, 저녁마다 재워보는 몸무게는 도통 차도가 보이질 않습니다만... ㅠ_ㅜ
그래도 이렇게라도 시작해서 다행이다 생각하고 있습니다.^^;

새삼 느끼는거지만 저희 주변은 운동하기 참 좋은 조건인것 같습니다.

탄천도 잘 정비되어 있고, 뒤로는 낮은산도 있고... 공원도 근처에 2개나(율동,중앙공원)
나열해놓고보니 지금까지 잘도 운동을 안하고 피해다닌것 같네요... ㅎㅎㅎㅎ

어제 오후 첫날은 서현쪽으로 다녀왔고,
둘째날은 야탑쪽 아래방향으로 다녀와서,
이날은 야탑 위쪽방향으로 걸었습니다.

흠... 이건 먼말이지?

인절미1.jpg

길을 걷는게 바닥에 이런글이 중간중간 나오네요....

왜??? 인절미길이지???

인절미3.jpg

인절미4.jpg

인절미5.jpg

인사관련 길인갑다... 유추할만한 표지판이 보이네요~ ㅎ

역시 아니나다를까? 이렇게 인절미길에 대한 설명이 붙어 있네요^^;;

인절미2.jpg

사하면 소지어 지는.

개인적으로 약어를 쓰는걸 별로 안좋아하는 저이지만, 이런건 왠지 정감가는 작명센스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사실 너무 줄여서 부르는 말로인해 저게 먼말일지 의아스런 경우가 많습니다.

빼박캔트...오지?... 또 머가있더라??

사실 설명을 듣기전까진 무슨말인지도 모릅니다. 유추도 안되구요....

이런말이 유행이라지만 전 너무 줄여서 얘기하는 외계어는 너무 안타깝기만 합니다.

가람(강의 순 우리말)

아리아(요정의 순우리말)

그루잠(깻다가 다시 드는 잠)....

저는 그루잠을 잤을때 정말 아침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왠지 밤을 더 길게 쓴 느낌???

정말 좋은 순우리말이 있지만 우리가 쓰지 않기에 잊혀지거나 모르고 지나치는게 안타깝습니다.

저런 좋은말들이 유행하여 서로 좋은말만하면 좀더 평화로운 우리사회가 되지 않을런지...

혼자 생각해보며~

오늘도 운동을 살짝 빼먹을까 생각하는 저를 채찍질해봐야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

Sort:  

인절미길~ 저는 왜 먹는 인절미만 떠올랐을까요?ㅋㅋㅋ
재밌는길이네요^^
구텐탁! 오랜만이네요~

저도 처음에 먹는 인절미인줄 알았는대~ 옆에 푯말들이 예사롭지 않더군요 ㅎ

ㅋㅋㅋㅋ 저도 운동 시작했어요~~
108배 시작한지 오늘 3일째랍니다~ 어제까진 잘못된 자세로 해서 그런지 그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오늘은 다리가 후들후들거리더군요 ㅠㅠ
우리 같이 힘내서 다이어트 꼭 성공하길!!!^^

안그래도 108배 하신다는 소식을 포스팅을 통해서 잘 봤습니다.
어젠 저도 18000보를 걸었다는 얘기가... ㅎㄷㄷ

ㅎㅎ 순우리말도 다모르는데 외국어 한답시고 설친 제가 부끄럽네요^^;;

순우리말 저도 찾아보지 않고선 몰랐는대 함 찾아보니 정말 아름답다는 표현이 딱 써야되겠더라구요~

왠지 다이어트 이야기 하신거 보면서 보니
더 인절미떡같은 느낌으로 다가왔어요 ^^
알고보니 아주 정감있는 길이었네요~!!

그러게요~ 이길 작명은 정감이 많이 갔어요~

ㅎㅎ 인절미길이라고 해서 밟는부분이 말랑말랑 한줄알았는데
인사하는 길이군요 ㅎㅎㅎ 저곳 지나갈때 구텐탁!올라 !나마스테라고 인사해야할거 같아요^^

제가 걸으면서 그렇게 약간 큰소리로 읖으니깐 울녀님은 저~만치 앞서 가더군요.... 왜그럴까요???

다이어트는 시작이 반입니다^^
대단하십니다^^
으아~~~살빼고 싶당ㅠㅠ
먹는걸 포기못해 시작도 못하고 있답니다^^ㅎㅎㅎ
꼭 성공하실꺼예요^^!!
화이팅!!!!!!!!!

먹는걸 포기 못해서 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운동이라도해야 좀더 먹을수있지 않을까 싶어서 ㅋㅋㅋㅋ

아... 요즘 다시 살이 찌고 있어 맘을 다시 잡고 다이어트 돌입했는데 일본 다녀온 처남이 먹거리를 잔뜩 투하.... 큭

일본 다녀온 처남에게 경배를!!!!~~~~~~ ㅋㅋㅋㅋㅋ
운동은 나만 할꼬얏!!

여름이면 시작하고
여자들 입에달고 사는 다욧~
저도 딱 2키로만 빼고싶은데 앙되네요ㅋ
꼭 성공하시길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222.08
ETH 3135.29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