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청평의 돈부락!! 돼지 한판!!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D


어제는 친구의 생일이였습니다!
그래서 퇴근하고 바로 친구를 만나러 고고~

생일엔 고기 지요!
암, 그렇고 말고!!

친구 막차가 조금 빨라서
청평 터미널 근처의 고깃집으로 갔습니다 :) 

"돈부락"!
지난번 항아리 갈비에 이어
또 처음가봤습니다 😰

종류가 제법 있더라구요~

우리는 3명이여서 세트메뉴를 보고

친구1 : 당연히 고기지?
나: 당연히 고기!
친구2 : 여기 돼지한판 이요~!

단 세마디로 주문 완료 😁 

고기 나오기전 세팅세팅! 

파절이를 지금까지 생으로만 먹었는데
구워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추천합니다!! 구운파절이 추천!


그리고 고기!

갈매기살+삼겹살+항정살+목살
종류별로 나와서 구웃~ 👍

그리고 치~~익~~~

목살

항정살

삼겹살+갈매기살


고기 사진이 흔들렸네요 ㅋㅋ
어쩔수 없었습니다.. 고기 앞이니까요😫😫


그리고 후식!


더이상 무슨 말이 필요할까요😄
고기는 언제나 옳지요 :D

아.. 또 배고파지네요 ㅠ ㅠ
친구 생일 덕분에
아주~ 즐거운 하루 마무리였습니다!! 😁😁


식당 정보


  • 상 호 : 돈부락
  • 전 화 : 031-585-8806
  • 주 소 :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여울길 7 세원주택


이전 포스팅 :

[이벤트 결과발표!!] Yeah~!🙌 소소하지만 팔로워 100 이벤트!!!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으와~~~~~ 청평 사시는거에요?^^
꼬기는 뭘해도 진리! ㅎㅎㅎ 내일 꼬기먹으러 가야겠어요~ㅎㅎ

가평이요! 청평과 가평은 차타고 15분 정도 걸리는 멀지않은 옆동네에요 :)
고기 먹스팀 기다리겠습니다 :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가평군 청평면 여울길 7]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woong90/4vebei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D

으악.. 고기보다 파절이가 더 땡기네요 새콤달콤 파절이ㅜㅜㅎㅎㅎ

그냥먹어도 맛있는 파절이!, 어제 먹은 파절이는 펜 옆에서 구워(?)데펴(?) 먹었는데 이것도 매력있었습니다 :DD
댓글 감사합니다!

친구들과 고기굽기..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네! 친구들과의 만남은 항상 즐거운거같아요!
게다가 고기까지! !!
댓글 감사합니다 :D

구운파절이 굳!! ㅋㅋㅋ
맛있죠~
삼겹살은 역시 사랑인가 봅니다

드셔보셨어요?!!! 저는 어제 처음먹어봤는데
매력에 완전 빠졌어요😍😍

하루밖에 안된 초보 스팀잇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고기는 항상옳죠..ㅎㅅㅎ 저희 동네에 맛난 뒷고기집의
인기비결도 구워주는 파저래기입니다.
팔로워100명 완전 축하드려요^^

파저래기? 제 주변에선 파절이라고 하는데 파저래기 라고도 하는군요!!
구워주는 파저래기가 그렇게 유명한거 였는데 이제 알았다니...ㅜㅠㅠ
담부턴 무조건 챙겨먹으려구요 ㅋㅋㅋ
축하 감사합니다!

맞아요 !! 생일에는 고기죠!! 골고루 맛있게 드셨군요!!

네! 적을것 같았는데 냉면까지 아주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

you are a good writer..

thank you :D

이글보니까 고기가 먹고싶어지네요ㅠㅠ

오늘 저녁 불금에, 연휴의 시작!
고기 고고 하시죠 :D

역시...고기는 진리...어제 먹고 오늘 또먹어도 질리지가 않는 고기...^^
친구들과 소주 한 잔 곁들이면, 이 세상이 내 것 같지요...ㅎㅎㅎ

맞습니다! 고기는 워낙 종류가 많아서 질릴수가 없을거같아요! ㅎㅎ
게다가 맘 맞는 친구들과 함께라면 이만한게 없죠 :D

아~!! 오늘 금요일이고, 연휴도 시작되고...막 고기 땡깁니다.ㅎㅎㅎ

고기 드셨나요? ㅎㅎ 긴~~연휴 고기먹스팀 하시길 바랍니다! :D

지금 현재 시간 9월30일 01:27 am.
이래저래 늦게 헬스장을 다녀와서(00:30분) 막걸리에 닭발로 컴터 하면서 혼술 중입니다.ㅎㅎㅎ

으아.. 닭발 최고👍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22.67
ETH 2944.91
USDT 1.00
SBD 3.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