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Yeah~!🙌 소소하지만 팔로워 100 이벤트!!!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

먼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스팀잇에 처음 등록하고 눈팅만 하다가
시작을 했는데 벌써 100명이 넘는 분께서 팔로우를 해주셨네요!!!
감격감격!! 😭😭

팔로워 100명이 되기 전에 많은 분들의 이벤트를 보면서
"나는 언제 100팔로워 가 되려나.. 100되자마자 바로 이벤트 해야지!!!"
했는데


한동안 팔로워 숫자는 생각도 못하고
제가 팔로우 한 분들 포스팅 구경하고 댓글달고
새로오신 분들 환영 댓글달아 드리고하다보니
100을 넘어 114가... 😰;;


결론은! 감사의 의미로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



  • 참여 방법

    • 1. 축하 댓글을 달아 주신 팔로워분께 tipu 로 0.1SBD 를 보내드리겠습니다:D
      (~9월 22일(금) 23:59분 까지!)

    • 2. 이 EVENT 전(이번 포스팅 제외)에 제가
      직접 포스팅한 게시물(리스팀제외) 갯수를 맞춰주시고
        + @주사위 의 숫자가 저와 동일하신분께 1SBD 를 보내 드리겠습니다!
      ex. 포스팅갯수: 2개, @주사위 // (마감은 제가 주사위 굴리기 전까지)
      (9월 27일에 주사위를 굴려서, 낮 13시 전송!)

    • 3. 1번과 2번 중복이 가능하며 (댓글에 당첨까지 되시면 1.1SBD!)
      만약, 2번에서 주사위 숫자가 저와 같은 분이 없다면
      가장 먼저 포스팅 갯수를 맞춰 주신 분께 1SBD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보시기에 적은 SBD 일수도 있지만
SBD가 많지 않은 저에게는 사실, 조금 고민과 갈등이..ㅜㅠ
뭐! 저는 맨몸으로 와서 어차피 스티미언 여러분들이 채워 주신거,
0이 되어도 다시 나눈다는 것에 의미를 두면 되지 않겠습니까? 😁😁😁



저를 팔로우 해주셔서 포스팅 할때마다 댓글 써주시고,
업보팅 해주신 분들 다시한번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많은 분들과 더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이전 포스팅 :

[[festival] 이번주!!! 2017 멜로디 포레스트캠프 & 윤종신씨의 미스틱엔터테인먼트](https://steemit.com/kr/@woong90/festival-and-2017)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축하드려요 ^~^ 더 자주 뵐게요!

100팔로워 축하합니다.
이제 시작입니다. 조금만 더 열심히 하시면
200도 눈앞이지요.
화이팅 하세요.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D
tip! 0.1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14포스팅! @주사위

감사합니다! tip! 0.1

행운의 7입니다. 행운이 찾아올꺼같네요!
@jeongwooyu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이 나왔습니다.

100팔로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많은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14개 포스팅을 올리셨네요
@주사위

감사합니다! 저도 @shonleo 님의 [just writing]포스팅 기대하고 있습니다 :D
tip! 0.1

네 가능한 많이 뵙겠습니다.^^

축하선물을 제가 받아 송구스럽기만 하네요...ㅎㅎㅎ

숫자가 좀 이상하지만 욕이 아닙니다!
@shonleo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8이 나왔습니다.

의미 있는 숫자가 나왔네요.^^

축하드립니다. ^^
앞으로도 쭈~~욱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
전, 이벤트 참여대신 축하기념으로 1SD 전송드려요~ ^^

우왁!!! 감사합니다! 또 이런 행운이 ㅠ ㅠ
팔로우 했습니다! :D tip! 0.1

우옹~~100팔로워 축하드려용~~~!!!!!!

14 포스팅!!!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ooundi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simsimi가 오늘 좋은일이 찾아 갈것 같다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D
tip! 0.1

앗! simsimi 에게 tip을.. ㅋㅋㅋ
다시 tip! 0.1
감사합니다 :D

축하드립니다!
14포스팅
@주사위

감사합니다! 팔로우 했습니다!
제가 경제에 대해서 잘 모르지만 배우겠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tip! 0.1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breath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2이 나왔습니다.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___________^
빠르게 금방 모으셨네요.ㅎ
앞으로도 쭉 많은 팔로워들에게 사랑받으시길 바랍니다.^ㅁ^
14포스팅,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woolgo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6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woolgom님 말씀대로 쭉 사랑 받았으면 좋겠네요 :)
열심히 하겠습니다!
tip! 0.1

으아 ㅠ 또 simsimi에게 tip을.. ㅠㅠ
다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
tip! 0.1

100팔로워 축하드려요ㅎㅎ 의미있는 숫자죠! 앞으로도 자주 뵜으면 좋겠습니다 :) 14포스팅 @주사위

감사합니다! 참 의미있는 숫자 인거 같아요:) 한단계 넘은것 같은..?
200,300 두단계, 세단계 더 넘어 보려구요! 잘 부탁드립니다:D
tip! 0.1

어제부터 좋은 운은 아니네요.
@followme9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30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