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 식빵 팝콘 만들기 (feat. 상여자의 Simple Recipe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오늘은 요리(?) 첫 포스팅입니다!

많은 분들도 저와 같이 느끼고 계실지 모르겠지만
@rosaria 님의  [상여자의 Simple Recipe] 포스팅은 정말 굉장합니다

간단한 레시피는 두말하면 입아프고, 매번 침샘을 자극하는
엄청난 메뉴들!!

하지만 이런 엄청게 심플하고 쉽게 올려주시는 레시피에도
넘사벽을 느끼는 자가 있었으니..

계란후라이(달걀프라이)를 동그란 모양으로 만드는것에도
심혈을 기울이며,
동그란 모양이 나오면, 감격의 박수를!! 👏👏
찌그러지면, '어차피 씹을꺼니까 괜찮아' 라고
위로하는.. 네 그게 바로 저.. @woong90 입니다😂😂


어느날... 그날도 어김없이 Home에서
@rosaria님의
[상여자의 Simple Recipe (카라멜 식빵 팝콘 편)] 를 보게 되고,
메인화면의 제목과 사진만을 보고도
벌써 활동을 시작한 침샘과
vs 오늘만은 버텨보자는 이유 모를 대항욕구!


결과는?!..


이미 제 손은 식빵을 보며 포스팅을 내리고 있었더랩죠..

쭈욱쭈욱 포스팅을 보며
오늘도 역시나 "맛있겠다~😋😋" 를 연발하고 있는 그때!

그런데 이게 왠걸?!
이건 할수 있을것만 같은!
어디서부터 시작된지 모르는 자신감!! 😈😈😈

네! 그래서 도전했습니다! 

@woong90@rosaria님의 [simple recipe 따라하기!]
시작합니다!! 


저도 똑같이 2식빵으로 합니다 :)
(비율을 느낌으로 알수가 없으니
따라 할수있는것만으로도 감사할뿐..)

식빵 자르기!! 세로로 샤샤샥!!

나머지는 깍두기처럼 샤샤샥!!!

펜에 올려서 노릇하게 굽기!!
(이걸 어떻게 잘 저어야하는지..
나름 잘 구워보려고
고기굽듯이 뒤집은 빵도 많았습니다ㅋㅋ)

짜란~ 노릇합죠?
(뽀샵 좀 넣었습니다 하하하😁)

자!이젠 카라멜 시럽차례!
(로사리아님께서 절대 저으면 안된다고 하셨는데
저는 이런 질문을 했답니다 

하하하 그리고 안저었습니다!!

설탕에 물을 붓고, 버터도 넣었습니다!
갈색은 탄건가... 싶지만서도
난 흑설탕을 사용했으니, 그래서 갈색인걸로!
제발.. 바라며.. 계속 요리했습니다😜

우유 넣고 휘휘~ 젓다가
어느정도 끓은것 같아서
식빵 투하!!!

그리고 또 휘휘~ 저었더니
식빵 표면에 시럽이 묻어나면서
나름 윤기나는 비주얼이 나왔습니다!

완성!!!🙌🙌🙌

식히는 과정에서 나도 해냈다는 성취감을 느끼며
좀더 바삭하게 먹고 싶은 욕심에
레시피를 반복하면서 식빵을 조금더 구워봤습니다 :)

)

타..탄거 아닐껍니다.. 바삭!바삭! 


이렇게 @woong90의 카라멜 식빵 팝콘이
완성되었습니다!👏👏👏

맛은! 그 영화관에서 먹는 카라멜팝콘 보다
더 달달하고 맛있었습니다!!👍

저도 할수 있는 간식요리가 생겼습니다!!
@rosaria 님 감사합니다!!  👍👍👍 

@woong90@rosaria님의 [simple recipe 따라하기!]
끄읕~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rosaria 님 허락없이 멘션을 했는데,
원치 않으신다면 수정하겠습니다~! )


이전 포스팅 :

[먹스팀] 청평의 돈부락!! 돼지 한판!! 🐽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웅님 대단하세요.
소질 있으신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

오 맛이 궁금해지는데요~?

달달하니 아~~주 맛있습니다!! 👍

로사리아님 제자 한명 더 추가됐네요.
영화관 카라멜 팝콘 보다 맛있다면... You Win!!! ㅎㅎㅎ

제자라고 하기엔 아직 너무 부족합니다 ㅠ
감사합니다! :D

맛이야 물어볼 것도 없고
아는 사이라면
한두개라도 맛좀 보자고 부탁하고 싶습니다^^

한두개 뿐이겠습니까~~ 다섯,여섯개도 드릴수 있습니다!! :D

오~
말씀 만으로도 감사합니다^^

와우~ 맛있게 잘 되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신대로 휘젓지 않으셨군요 ㅋㅋ근데 진짜 간단하면서도 맛있어 보이는 식빵팝콘이군여!!

휘저어 보고 싶은 욕구가 마구 솟아났지만
잘 참았습니다 :)) 시간되시면 만들어 보세요:D

따라하기만으로도 충분히 대단한데요?!
저는 그야말로 요리와 멀답니다 :(

로사리아 님의 레시피가 워낙 훌륭해서 성공할수 있었습니다 ㅎㅎ
@seaturtle 님도 시작해 보세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더라구요 :))

ㅎㅎ 잘 하셨네요^^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었습니다! :D 감사합니다!! !

꺅~~ 정말 바삭하니 맛있어 보이는데요~ 먹고 싶습니다. ^^
로사리아님 완전 뿌듯 하실듯 해요~^^~

다음에 또 해먹으려구요! 맛있었습니다! :D 👍

대박~~~~~~~ 웅님~~~ 저 완전 감격했어요~~~ ㅋㅋ
제가 만든것보다 훨씬 더더더 맛있어보이는걸요~~~😁
무엇보다 맛있으셨다니 다행입니다 ㅋㅋㅋㅋ
웅님 덕분에 저 완전 신나는 연휴 시작이 될것같아요~~~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즐겁고 신나는 한가위 보내세요~~~~

헉.. 그렇게 말씀해 주시니 어찌할바를 모르겠네요:))
다음에 다른 레시피도 도전해 볼껍니다! :D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브라보~!!!!
오늘 마트가서, 재료들을 구비 했습니다. 오늘은 치킨 먹는 관계로, 내일 도전 해보려 합니다. ^^
올려주신 글 보니, 더더욱 해먹어 보고 싶어지네요. ^^

도전해보셨나요?! ㅎㅎ 어떠셨을지 궁금하네요:D

만들기도 쉽고 맛도 엄청 좋았습니다. 집사람과 아이들 또 해달라고 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96.57
ETH 2954.05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