삶에서 얼마나 나누고 계신가요?? 🎼🎵제6회 초록우산 나눔음악회🎶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D



어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주최한 나눔음악회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에 이어서 두번째 다녀왔는데요, 장소는 세종문화회관이였습니다 :)

'초록우산 나눔음악회'는 후원자들을 중심으로 초대 하는데
정확한 기준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저는 아버지께서 초대 받으셔서 함께 다녀왔습니다 😃 

올해는 6회째 라고 합니다.

퇴근하고 부랴부랴 갔는데 세종문화회관에 6시 50분에 도착해서
사진도 대충 지나가면서 찍고 바로 티겟을 받고 무대로 들어갔네요 😢

그래도 지나가면서 찍은 사진을 나누자면

2층에서 찍은건데 사람들이 제법 있죠?
포토존에서 사진 찍는 후원자들도 있었습니다

두개의 포토존이 있었는데, 티켓받고, 기념품 받고 나니
음악회 시작전이라 그런지 찍고 있는 사람들이 없었어요~
(음악회가 끝나고 나서는 또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그래서 사진 또 못찍었습니다 ㅠㅠ)

음악회가 시작되면 사진을 못찍으니 들어가면서 샤샥!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작년에는 3층... 무려 3층이여서 사람얼굴도 스크린으로 봐야 볼수 있었는데
올해는 1층!!!!! 그것도 앞에서부터 5번째 정도?!!!
정말 가까이서 보니까 더 좋더라구요😁

김경란 아나운서께서 MC를 맡으시고
어린이재단을 통해서 교육지원받는(?) 아이들인거 같은데
'아이리더'라고 하는 그 아이들과
아이들을 지도하는 재능기부멘토들의 공연이 있었습니다.
(사진을 못찍어서 말로만 설명하려니 아쉽네요 ㅜㅠ)

가야금 연주자 이예랑 씨, 2017미스코리아출신 발레리나 김사랑
뮤지컬 배우 김소현 씨, 코리안팝스 오케스트라 등등 많은 분들이 함께 공연 하셨습니다:)
(김소현씨는 지금 집에서 놀고 있는 사람이 있다며 내년에는 같이 오겠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이때 다들 웃었어요 ㅋㅋ)

그리고 최불암 할아버지(?)도 오셨는데,
뭐랄까.. 그 인자한 표정은 그냥 동네 할아버지 같기도 하더라구요😁😁

음악회는 9시까지 2시간 동안 진행되었습니다 

그냥 오긴 아쉬우니 세종문화회관 한컷!


그리고 무료 기념품도 받았습니다!

유니클로 티셔츠, 프로스펙스 VIP카드,
제 6회 초록우산 나눔음악회 기념 손수건~

저는 이 손수건이 가장 맘에 들더라구요ㅎㅎ


내년 7회때는 70주년이라고 해서 더 잘 준비하겠다고 꼭 오라는 말씀도 있었습니다~

내년에는 좀더 일찍 서둘러서 여유롭게 음악회를 즐겨야 겠어요 :D


앞서 말했듯이 어떤기준으로 초대장이 오는지 모르겠는데

관심있으신분들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홈페이지 ]( http://www.childfund.or.kr/main.do )


다들 후원자 되셔서 후원도 하시고
내년 70주년,7회 음악회 함께 즐겨요😄😄
(제 직장은 어린이재단이 아닙니다:)


'혼자' 잘 사는 세상이 아닌,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XD

혼자 잘사는 세상이 아닌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꾸며 라는 말이 너무 와닿네요.

아직은 많이 갖고 있는 것이 없어서 마음뿐이지만, 그래도 잊지 않으려구요 ㅎㅎ

뜻 깊은 음악회 다녀오셨군요 ㅎㅎ 글 잘보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기회가 되시면 후원자가 되서 내년에 음악회 와보세요 :D

엇 저도 어린이재단 후원중인데
이런 행사가 있었군요
기회 되면 꼭 가보고 싶어요

후원중이시면 내년엔 연락이 가지 않을까요?ㅎㅎ 내년 음악회는더 기대되더라구요 ^^

여기다녀오셨군요 저는 달마다 소액으로 계좌이체를 시켜놨거든요 후원금으로요.. 음악회한다고 문자는받았는데 ... 이런거군요^^

오! 초대를 받으셨네요!! 저는 안오던데.. 내년엔 기회 되면 꼭 시간내보세요:)

의미있는 공연 다녀오셨네요.^_^
사진으로는 못 남기셨지만 정말 멋진 공연이었을 것 같습니다.ㅎㅎ

네! 정말 엄~청 유명한 연예인들로 꽉찬 콘서트는 아니였지만
어떤 콘서트보다 따듯한 음악회일꺼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D

좋은시간을 보내고 오셨군요!
음악을 듣는다는건 정말 좋은 취미인거 같아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

네!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 팔로우,보팅 감사합니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꿈꾼다는 말이 아름답네요! 저도 이제 슬슬 후원과 봉사활동에 관심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아름다운 훈훈한 포스팅 잘 읽었습니다 :)

별거 아닌데 훈훈하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행복한 세상을 위해 같이 힘써요~ :D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ong9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ong9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ong9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ong9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중복된건가요? 제가 같은 포스팅을 두번 신청한건가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1769.55
ETH 2910.04
USDT 1.00
SBD 3.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