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daily] 구름놀이를 아시나요?? (부제:악재속에서, 휴식을 위한 (비)웃음 포스팅:D)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



어제는 하늘에 구름이 한점도 없다 싶을정도로 적었는데

오늘 하늘에 구름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짬을내서 밖으로 나가 하늘을 좀 보았지요

그리고 어렸을적 했던 재밌는(?) 놀이가 생각 났습니다


바로

구름놀이!!


혹시 구름 놀이라고 아시나요??

제가 어렸을 적에 동생과 부모님과 차를 타고 이동하면서 즐겨했던 놀이(?) 인데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그냥 하늘에 떠있는 구름을 보고 아무거나 연상을 하면되요ㅎㅎ

그리고는 "어느쪽에 00 닮은 구름이 있다!" 하는거죠


그럼 다시 하늘의 구름 사진을 볼까요?

어떤 것이라도 좋으니 그림을 그려 보세요!!


자, 어떤게 보이시나요??

하나 더! 하나 더!


짠!


제가 처음 발견한건 강아지..강아지였습니다.. 하하
제가 생각한 강아지는 정말 활동력이 좋은 강아지였는데
포토샵 그림실력이 미천하여... 강아지가 저렇게됐습니다.. ㅠㅠ


두번째!

강아지 아래 고래도 발견!


세번째!

그리고 11시 방향에 노란 나팔을 부는 천사!


네번째!

아이들의 영원한 동심이자

부모님들의 등골브레이커 '산타할아버지'!


다섯번째!

마지막으로 오리까지!


좀 웃으셨나요 ?ㅋㅋ

비웃음이라도 좋습니다 :) 하하하!


마무리를 하자면,,

요즘, 매일 매순간 코인시장은 안좋은 소식들이 뒤덮네요ㅠ

이런 상황속에서 너무 좌절하고 쳐져 있기보단 

잠시나마 다른 곳에 눈을 돌리고 마음의 휴식을 취하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저는 어째뜬, 코인시장의 미래는 밝다고 생각하거든요 :)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 you^^

좋은사진 잘보고 갑니다. 저도 사진찍는게 취미라 오늘 스팀잇 가입했네요. 앞으로 자주 들리겠습니다 화이팅

우와! 반갑습니다!
오늘 날씨가 좋아서 사진이 잘 나왔네요 ㅎㅎ
저도 맞팔했습니다~ 자주 소통해요! :D

어릴때 자주 상상했네요 ^^ 지금은 봐도 연상이 잘 안되는걸 보면 상상력이 많이 죽은것 같습니다

사실 저도 꾸역꾸역.. ㅎㅎ 확실히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는 실제로 보는게
더 잘 떠오르는거 같아요 ;D

우와 대박!
정말 창의적인 놀이인데요?
제 눈에는 하나도 안보이던데.. ㅋㅋㅋ

ㅎㅎ 아마 사진으로 봐서 그러실수도 있어요! 실제 구름은 더 입체적이라서 잘 보이실꺼에요!
써니와 큰형아와 작은형아 아이들과 구름을 보실 일이 있다면 한번해보세요!
생각보다 더 재미있습니다 :))

This post received a 5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ong9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ong9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5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아~~

ㅎㅎ 정말이네요. 구름과 그림이 완벽함

완벽하다니!! 감사합니다ㅠㅠ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61673.68
ETH 2904.63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