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mecafe] 월요일 아침에 즐기는 더치커피 :D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마침 @ghana531님께서 kr-homecafe 태그 홍보하시던게 생각나서 포스팅합니다:D


얼마전에 주말출근으로 피곤하다는 친구에게
이ㄷ야 카페 쿠폰을 보내줬었는데
그리고 며칠후에 그 친구에게서 ㅋ카오 선물이 왔더라구요!

친구에게 고맙다는 연락과 함께 바로 배송지를 적었습니다 😁😁


(배송받은후에 캡쳐라 '배송완료'가 떴네요:-))

그동안 못마시고 있다가 오늘 아침 개봉!


마이빈스 더치커피 라고 하네요~
제가 커피에 대해 잘 몰라서😂
제주도에서 만들어 졌나 봅니다 😂😂
음..
이하 설명은 의도치 않게 생략하겠습니다😂😂😂

20일에 선물받아서 바로 주문했는데 21일 제조된 커피가 왔네요!
주문이 접수되고 최대한 신선한 커피를 보내 주었네요!😄


추천상품과 정기구음, 레시피, 주의사항이 적혀있는
안내문도 동봉 되어 왔습니다 ~

아! 더치커피(Dutch coffee)와 콜드브루(cold brew)는 같은건데
더치커피는 일본식영어(?)이고, 콜드브루는 그냥 영어명칭이라네요
waterdrip이라고 부른다고도 합니다 :)
역시나 잘 모르니 이쯤에서 끝.. 😤

친구덕분에 월요일 아침 신선한 더치커피로 시작하네요 :))

벌써 9월 마지막주!!!
이번주만 버티면 다음주는

추석!!! 추석연휴!!! 🙌🙌 Yeah~!!!

모두들 힘찬 월요일 보내세요!!


이전 포스팅 :

[kr 태그, kr tag!!!!! 5위 탈환!!!!! 2017.09.25 AM 01:39](https://steemit.com/kr/@woong90/kr-kr-tag-5-2017-09-25-am-01-39)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한주만 버티면.... 죽음의 한주가...^^;;
농담이예요..
명절엔 며느리 노릇 제대로 해야할터인데..
아직도 어색어색 하네요...
음식 좀 착착 잘 했으면...ㅠㅠ

으악!ㅋㅋㅋ 노...농담맞죠?? 아직 결혼을 안해서 그건 전혀 생각못했는데
정말 죽음의 한주 일수도 있겠네요😂
하..화이팅입니다 !! 이번은 연휴가 기니까 어른들 댁은 얼른 다녀오시고
집에서 쉬시는 기간이 길길 바래봅니다 😃

크기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치커피는 보통 조금씩만 해서 팔던데 콸콸콸콸 마실 수 있어 좋을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아! 큰건가요?! 더치커피는 카페에서 시켜먹어만 보고 이렇게 사먹어보진 못해서 당연히 이런 사이즈 인줄... ㅋㅋㅋ 유통기한이 3달이나 되니까 3달동안은 넉넉히 배부르게 마셔봐야 겠어요 ㅋㅋ

웅이님도 힘찬일주일보내세요~!

감사합니다!! @jeongwooyu 님도 화이팅하세요!! :D

더치커피 먹고 싶네용ㅎㅎㅎㅎㅎㅎㅎ

요즘 커피 잘 안마셨는데 새로운걸 뜯으니 오늘은 커피를 2번이나 마셨네요 ㅎㅎ

더치커피 아이스로 마시면 맛있는뎅 ㅎ
하루의 시작을 상큼하게 하셨네용 ㅎㅎㅎ
이번주만 버티면 연휴네요 오늘도 힘내세요

더치커피를 아이스큐브로 만들어서 먹는 방법도 설명되있어서 얼려놓았습니다 :D
오늘 하루가 지났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크.... 더치 커피 맛있지요..
오랜만에 더치커피 한 잔하고 싶습니다.

신선한 커피로 월요일 잘 시작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랫만에 커피를 마시니까 자꾸 입이 가더라구요 ㅎㅎ
@dmy 님덕분에 좋은 하루 보낸것 같습니다! 오늘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여러 가지 콩을 섞은 것으로 내린 더치커피군요! 풍부한 맛이 나서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 맛있는 커피를 선물하시다니-! 좋은 친구를 두셨네요:D
kr-homecafe 태그 사용에 감사드리며 풀보팅 꾸욱 누르고 갑니다>. <

오.. 좋은커피인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656.62
ETH 2941.90
USDT 1.00
SBD 3.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