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태그, kr tag!!!!! 5위 탈환!!!!! 2017.09.25 AM 01:39

in #kr7 years ago (edited)


kr 태그가 다시 5위의 자리까지 다시 올라왔네요!!
(2017.09.25. AM01:39)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주말에는 포스팅을 잘 못해서 주말이 다 지나고 일요일 밤에
주말에 보지 못해 밀린 포스팅들을 보면서 보팅하고, 댓글들을 보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제 슬슬 잠이 와서 자려던 찰라! 

new 를 누르고 자연스레 kr 태그를 누르려는데 

이게 왠일?!!! 다시 5위로 올라온 kr 을 발견 했습니다!!!😄😄😄

시작한지 얼마 안되긴 했어도 위에 있던 kr 태그가
아래로 내려오는 모습들을 보면서 안타까워 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5위로 올라와 있는 모습을 보니까 정말 기쁘네요!! 😁

저의 짧은 견해로 파악해 봤을때
introduceyourself 는 스팀잇에 새롭게 접하신 분들이 적어져서 태그의 순위가 내려갔고
bitcoin은 9월초 중국거래소 문제로 코인들이 급락하여서 다들 정보찾기와 정보나르기에 급해지고 그로인해 순위가 올라갔다가
이제 어느정도 적응도 되고 폭락하기 전보다는 저점이지만 가격이 다시 다져지고 있으면서
관심이 덜해진게 아닌가 싶습니다
그런데 또 다른점은 blog 태그가 travel 을 제치고 올라왔네요!

kr 태그의 5위 탈환의 가장 중요한 요인은
많은 kr 스티미언분들의 노력의 결과 아닐까 생각합니다 :D

오늘은 좋은 꿈을 꿀꺼 같은 예감입니다! ㅎㅎ 

몇분이 이 포스팅을 보실지 모르겠지만 

많은 kr 스티미언 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  

👏👏👏👏👏(짝짝짝짝짝!!!)


음.. 살짝 욕심이 더 나는데..
이왕 올라온거 조금더 올려보면 어떨까요?!!😁😁😁

kr 스티미언 분들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Sort:  

오오오! KR파이팅이에요!!!

kr 파이팅!!
좋은하루 보내세요 :D

우와 이런것도 분석할수있고 가입한지얼마안된 저로서는 신기하네요^^ 무튼 KR화팅입니다

분석이라고 하기엔 너무 거창합니다 ㅠ ㅠ 그냥 제 생각이였거든요 ㅎㅎ
감사합니다!!
#kr 화이팅!!

제가 한발 느린 포스팅을 한거군요?! ㅎㅎ
#kr 화이팅입니다~~

아닙니다! 언제든 중요한 포스팅이지요! :D
kr 화이팅입니다!! :))

ㅠㅠ 오늘 15시 이후, 다시 6위로 떨어졌습니다ㅠ


#kr 화이팅입니다~!

네 확인 했습니다 ㅠ ㅠ 안타깝네요 ㅠ ㅠ
다시 올라가길 바래봅니다!

#kr 이렇게라도 자주 쓰면 더 올라갈까요? ㅠ

함께 힘 내어 kr을 정상으로~~!!!!😉😉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1763.08
ETH 2899.43
USDT 1.00
SBD 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