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지코 직캠첨부) 지코, 레드벨벳, 버즈, 장재인 등이 참여한 MELODY FOREST CAMP!!!

in #kr7 years ago (edited)


월요일 잘 보내셨나요?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지난주 토~일요일에 경기도 가평 자라섬에서는
Melody Forest Camp , 축제가 열렸었습니다! 

[festival] 이번주!!! 2017 멜로디 포레스트캠프 & 윤종신씨의 미스틱엔터테인먼트

토,일 이틀중
저는 토요일 하루만 다녀왔는데요~
후기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앞써 위의 포스팅에서 미리 말씀드렸듯이
토요일 라인업은

에디킴, 레드벨벳, 박재정, NCT 마크, 장재인, 자이언트 핑크, 퍼센트
이동우와 Easy Blue, 버즈, ZICO, 신승훈
이였습니다

아쉽게도 에디킴과 신승훈의 무대는 못보았네요ㅠ

그럼 함께 자라섬으로 가시죠! 😎


자라섬으로 들어가면 이런 현수막이 있었습니다!

지코 요~ 지아코!


티켓팅(팔찌로 교환)을 하고 본 스테이지가 있는 섬으로 걸어 들어 갔구요!

MAP으로 설명하면 11시 방향 T1에서 티켓팅!
ENTRANCE/EXIT 로 섬으로 갑니다!
그리고 STAGE 앞에 보면
STANDING/PICNIC/TENT 을 볼수 있는데요~
이건 뒤에 설명하겠습니다!


ENTRANCE/EXIT 통로에 있는
팔찌검사 및 가연성소지품을 확인하더라구요 :)
전 돗자리와 카메라 뿐이니 바로 통과! 


조금더 들어가면 이런 입구를 통과 합니다 :D


맨뒤에서 STAGE 사진을 찍으면 이렇게 TENT 존에 전부 가려지네요ㅎㅎ


그래서 중간에서 찍으면! PICNIC 존을 볼수 있습니다!
비도 안오는데 왠 우산인가 했는데, 햇빛이 강해서
다들 우산으로 피하고 있었습니다:)

친구들이 미리 잡아논 돗자리를 찾아가서
관람(?)을 시작했습니다!
에디킴 무대를 못보고 그다음 순서인 박재정 부터 보았는데요
쭉 사진나열하고 후기는 간단히!




( 장재인과 자이언트핑크 무대는 즐기느라 페이스북사진 대체)

후기:
박재정: 목소리가 김동율과 비슷하더라구요 노래는 역시나 잘부릅니다:)
레드벨벳: 네~ 역시나 예쁩니다😍
장재인: 독특한 음색은 말하면 입아프고, 멘트도 좋더라구요 :)
자이언트핑크: 사투리 뿐만 아니라 성격이 아~주 매력적!
버즈: 아는형님의 내공인지 민경훈의 위트있는 멘트, 노래실력 또한 굿
지코: 말그대로 잘~ 놉니다~ swag~~ 😎 역시 제일 기대했던 무대!👍


돗자리를 깔았으니 여유롭게 즐기자! 라고 친구들과 말했지만
역시 엉덩이를 붙이고 힙합을 즐기는것은 말도안되는 일이였습니다ㅜㅠ

2017 멜로디포레스트캠프 ZICO/Boys AND Girls(2분 직캠)


지코 무대가 끝나니 어두워졌고, 저와 친구들은 아쉬움을 뒤로한채
각자 약속때문에 나왔습니다 ㅠ  




사진들 방출!

동원에서 후원을 하면서 홍보차 미니언도 서있었구요


맥주 MAX 판매점은 이렇게 깔끔하게 되있더라구요!
이날 max 수입장난 아니였을듯, 줄이 계속계속 많이 서있었습니다!


음식판매 부스들도 이 5개 외에 많았는데 깔끔한 컨테이너들 한장!



느린 편지함도 있었습니다~
편지를 넣으면 아마 내년쯤에 보내준다는거 같아요!



MELODY FOREST CAMP 포토존의 낮과 밤!


후기가 많..많이 긴거 같은데..
하루 종일 있었으니 이정도는 나오는거 맞죠?
사실 이 사진들도 간추리고 간추린거랍니다 😆😆하하!

멜포캠은 자라섬과 5년 개약을 했다는데
올해가 4회째라네요~
내년이 마지막일지 내후년에도 또 할지 모르겠지만
내년에 한번더 참석 할 생각입니다! 😍

너무나도 긴 후기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 포스팅 :

[Kr-homecafe] 월요일 아침에 즐기는 더치커피 :D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안녕하세요! 요즘같이 날씨좋은날 즐기기에 딱인거같네요^^
저도 다음기회에 한번 가봐야겠어요:)

네! 해가 지니까 바람도 불고 딱! 좋더라구요 ~
어쩌면 마지막일지도 모르는 내년에 꼭 놀러 오세요:))

우왕!!!!지코, 레드벨벳, 버즈, 장재인이라니!!!!!
부러워용
저도 보고싶어용~~~

내년 라인업이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내년도 꽤 괜찮은 라인업이 뜨지 않을까 생각되요 ㅎㅎ
내년에 라인업이 뜨면 그때 잊지않고 포스팅하겠습니다! :D

지아코ㅠㅠㅠ좋으셨겠어요!!!

네! 기대했던 아티스트도 지코여서 그런지, 아주 대단했습니다👍
짧지만 2분짜리 동영상 올려서 수정했습니다 :D

오!! 오!!!! 제 친구도 여기 갔었는데!!!!! 지아코보다 신승훈 팬분들이 더 많았다는게 실화입니까!!

으앗!! 제가 신승훈 공연은 못봤습니다 ㅠㅠㅠ
실화인지 아닌지 확인을 못해드려 죄송합니다 흑흑..

어이쿠 @@ 라인업이 장난아니었네요 ㅠㅠㅠ

네!ㅎㅎ 미스틱엔터테인먼트 주최라 그런지 라인업이 좋더라구요!
댓글 감사합니다 :D

출연진 모두 너무 좋네요!~~ 아.. 내년엔 기억해뒀다가 꼭 가봐야겠어요!!~
웅님 포스팅 보니 괜시리 기분이 좋아지네요 ^^

으아~ 기분이 좋아지셨다니 저야 말로 기분이 좋네요!! 영광입니다 :)
내년에 소식이 들리면 꼭 포스팅하겠습니다!! 라인업두요! :D
잊지말고 찾아와 주세요 :))

헉.....nct...마크...낮에는 따땃한 잔디밭 위에서 볕 쬐고 있다가 저녁에는 맥주와 함께 공연TT흑흑 저기는 자라섬이라는 이름으로 세워진 지상낙원인가요? 제가 좋아하는 아이돌이 전부 나와있네요.. 레드벨벳.. 마크..woong90님이 찍은 사진만...모니터 너머로.. 쓰다듬어봐요..ㅠㅠ

:D 자라섬은 매달 축제를 하더라구요~ 이번달은 재즈페스티벌이 예정되있어서 외국 아티스트들이 많이 온답니다!
내년 멜로디포레스트캠프때 놀러오세요!

신나셨겠네요.. 저두 저런데 다녔던 시절이 있었는데ㅋ
느린 편지는 현재 내가 산 코인과 시세를 적어놓으면
1년후 이불을 몇m 높이로 찰지 견적 나올듯

와!! 그건 전혀 생각 못했어요!!
다음에 비슷한 기회가 있으면 꼭 적어 놔야 겠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875.98
ETH 2948.1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