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과 함께 하는 페스티벌!! Melody Forest Camp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woong90 입니다
모바일로 쓰는 첫번째 포스팅이네요 :D 며칠전에 [멜로디 포레스트 캠프]에 대해서 포스팅한 적이 있는데요 ~ (@woong90 블로그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그 장소에 왔습니다!!!!
그래서 간단히 사진 몇장 올리려구요 😆😆
image

image

일단 두장!
날씨는 좋은데 가을 햇빛이 조금 쎄네요...😰
이제 남은 공연은
버즈
지코
신승훈

입니다 :)

후기는 주말이 지난 후에 다시 포스팅 할께요 😆😆


**"팔로우와 보팅은 뉴비 @woong90에게 큰 힘이 됩니다:D"**
Sort:  

가셨군요 ㅠㅠ...... 지금 세상에서 제일 부럽습니다 ㅠㅠ 잘 보고 오세요!

잘 보고 왔습니다! :D 돗자리 깔고 공연을 보는건 처음인데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

가셨네요~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오세요^^
후기는 킵 해두겠습니다

덕분에 아~~주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D 감사합니다!
후기는 곧! 오늘 안에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

부럽습니다ㅠㅠ 후기 기다리고있을게요~!

정말 여유롭고 재밌더라구요!
후기 얼른 써서 포스팅하겠습니다 ! :))

와!!!버즈, 지코, 신승훈이라니!!!!!
지금이라도당장 가고 싶어지네요.....ㅠㅠㅠㅠㅠ
부러워용~~~~

저녁 약속때문에 신승훈은 보지 못했지만
지코는 대단했습니다 👍

아..말로만 듣던 자라섬이군요.
폰으로 올리는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자라섬을 들어 보셨군요!? 거의 매월 한번이상은 축제가 있는거 같아요 ㅎㅎ
시간되면 놀러오세요! 감사합니다 :D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3
JST 0.032
BTC 61663.08
ETH 2893.40
USDT 1.00
SBD 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