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에 다녀왔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woong90 입니다!



지난 주말에는 대구에서 지인 결혼식이 있어서 

아침부터 강행군(?)을 했습니다😭

아침먹고 4시간동안 차타고 이동해서 대구도착
12시에 결혼식 보고 점심먹고 오후 3시 출발!
그리고 4시간 동안 또 이동해서 저녁...

밥먹고 차타고 밥먹고 차타고 밥먹고 이게 저의 토요일이였습니다 ㅋㅋ

 그래서 주말에는 포스팅도 못하고 스팀잇도 제대로 못했네요ㅠ

이런 일정에 바로 집으로 갈수 없어서 

경유지인 춘천의 소양강 스카이워크를 다녀왔습니다!!😁😁

지어진지는 제법 된거 같은데 옆동네이면서도 처음 가봤네요~

조금 멀리서 본 스카이워크 사진입니다 :)
애들이 뛰어놀아도 될정도로 공터가 넓게 되어 있더라구요!
해가 없어서 파라솔은 접혀있었어요
강변이라서? 초가을이라서? 날씨는 선선해서 딱 좋았습니다 ㅎㅎ

스카이워크의 조명들이 다양한 색으로 계속 바뀌더라구요
그래서 같은자리에서 몇장 찍어 봤습니다 :)
스카이워크 바깥쪽에서 찍은 사진들이에요~

조금 더 가까이 가면 두 캐릭터가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라고 말하듯이 서있습니다😁

"여기가 포토존입니다!😄"

아쉽게도 무료 입장이 아니였는데요ㅠ
성인 2000원, 청소년 1500원, 초등학생 1000원 이라고 합니다~
그런데! 티켓을 끊으면 그만큼 춘천상품권으로 바꿔 주더라구요!
유료인듯 유료아닌, 무료인듯 무료 아닌~ (각자 판단에 맡깁니다ㅎㅎ)

안전(?)을 위해 덧신을 신발 겉에 신게 되어있었습니다
(못찍었습니다.. -3- )

그리고 입장!

처음에는 둥근 터널을 지나갔습니다 ~
다리의 양쪽에 있는 무지개 조명도 계속 바뀌면서
계속해서 다리 분위기가 바뀌더라구요

다리 중간중간에는 이렇게 사진을 찍는 가족이나 커플들이 많았습니다

다리의 길이는 174m 인데, 그중에 156m가 유리라네요 ㅋㅋㅋ😵😵😵

다리 끝에서 찍은 사진들입니다 ㅎㅎ
연속으로 보면 구름이 움직이는것까지 보이는데 아쉽네요

소양강 스카이워크(전망대)
주소 : 강원 춘천시 영서로 2663
시간 : 하절기(3월~10월) 10:00~20:30, 동절기 10:00~17:00
전화 : 033-240-1695

앞서 말했듯이 요즘 날씨도 선선하니 좋고,
강변이라 그런지 조금더 그런거 같더라구요~

아쉬운점은 밤에 가서 바닥이 잘 보이지 않았다는거?
강쪽으로 조명을 비추긴 하는데, 강 위에 있는 실감은? 짜릿함은? 덜하더라구요
그리고 조명이 쎄서 벌레들이 ;;

하지만 이렇게 올리는 만큼 야경이 정말 멋졌습니다👍👍👍
춘천을 가시게 되시면
낮에 한번, 밤에 또 한번 다녀 오시면 좋을 것 같네요😃😃 추천추천!


[ 구름놀이를 아시나요?? (부제:악재속에서, 휴식을 위한 (비)웃음 포스팅:D) ](https://steemit.com/kr/@woong90/kr-daily-d)




" 팔로우와 보팅은 Newbie @woong90 에게 큰 힘이 됩니다 :D "



Sort:  

This post received a 75%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woong90!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woong90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75%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감사합니다!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thanks! :)

강행군을 하셨군요! 장거리 운전은 많이 피곤하죠... 야경이 좋네요!
갈 기회가 있을지... 잘 보고 갑니다~

어제까지 피로가 안풀리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조금 괜찮은것 같네요:)
춘천 가시게 되면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터널이 참멋지네요!

조명이 계속 바껴서 더 멋지더라구요!
감사합니다 :)

가깝지만 잘 안가게 되는 곳이 춘천인데 스카이워크에서 바라보는 야경이 정말 멋지네요 ~

네네! 야경 멋지더라구요! 낮에도 가봐야겠어요 ㅎㅎ

와 정말 장관이네요~ 춘천에 안가본지 오래 됐는데 이 모습 보러 꼭 가보고 싶네요!!~~ ^^

기회가 되신다면 낮이랑 밤에 두번 들려 보시는건 어떨까요 ㅎㅎ

다리의 야경을 보는것도 멋지지만
낮에 가서 내려다 보는 강의 모습도 멋질 것 같아요

맞아요! 그래서 낮에도 꼭 가보려구요! ㅎㅎ

바닥이 유리면...낮에가면 볼만 하겠는데요? 아무래도 밤에 ㅋㅋ조명이 쎄면 온갖벌레들이..........ㅎㅎㅎ여기 진짜 한번 가볼만한 곳이긴 한 듯해용

조명에 하루 살이들이 많더라구요 ㅋㅋ 시간되면 낮에가서 보고 오려구요! :D

가을밤에 가기 좋은곳인거 같아요..
기회가 된다면 가보고 싶네요 ^_^

밤에 갔을때 다리 밑이 잘 안보이긴 했는데, 아이들은 조심조심히 걷더라구요 ㅎㅎ
말씀대로 기회가 되신다면 아이와 함께 가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
아이가 겁이 많다면 아래가 훤히 보이는 낮보다는 밤이 괜찮지 않을까 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3088.03
ETH 2952.86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