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퍼즐맞추기 - 곧 주ㅇ

in #kr6 years ago (edited)

![DQmdoYCD8A3WKWdMXuWa851NXjYFp4tDwFmWzwfYHRFNbPa_1680x8400.png](ㅇ

Sort:  

오! 굉장히 일리있는 분석입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네 ㅋㅋ 반갑습니다 보팅감사합니다 . 팔로우했어요 친하게지내요

굉장히 일리있는 말씀입니다. 미국에서 금리를 상승시켜서 시중돈을 빨아들여야 물가가 좀 안정될 것 같아요. 코인시장은 앞으로 계속 상승할 것으로 저도 예상합니다.

ㅋㅋ 앞으로 정말상승할것같은느낌이.. 근데 현금이 없다는 ...ㅋㅋㅋㅋ

웅이아버님 말씀 공감되네요. 주식시장은 최고점을 찍었다고 봅니다.

네 거의정점에 이르렀어요 ㅋㅋ

앞 일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일리 있는 타당한 의견인 듯 합니다. 유용한 글 감사합니다.

네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페이스북이 스팀잇을 인수하면 가장 깔끔할텐데요ㅎㅎ 좋은 분석 잘봤습니다. 보팅팔로하고가용

감사합니다 그럼 대박호재겠죠 ? 과연그렇게될지는 ..ㅋㅋㅋ 저도 팔로우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윤리뷰입니다~!.
너무 좋은 글이네요! 주식시장의 폭락으로 인한 자산이동이 가상화폐로 오게 되는 순환이 이루어질지ㅠㅡㅠ.........경제 알못은 잠시 관망하고 있어야겠습니다!ㅎㅎ

네 아마 3월정도에는 오르지않을까 싶어요~

@woongsfather님 안녕하세요. 써니 입니다. @joeuhw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양적완화 돈잔치들이 드디어 막을 내리는 건가요 ㄷㄷ

ㅋㅋ 어떻게될지 .. 세상일이라는게 이론처럼 되는게아니니

주식 격언에 이런말이 있죠.
공포에 사서 뉴스에 팔아라.
과연 가상화폐의 운명은~?

결국 지금이 적기라는 ..ㅋㅋ

날카로운 분석이십니다!!

감사합니당 줏어들은거예용 !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