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500 팔로워 감사드립니다! 케이블바이트를 보내드립니다:) + 8 SBD 이벤트

in #kr6 years ago (edited)

1.jpg

안녕하세요 @wordlinmyheart 월드입니다!

오늘 아침에 일어나 스팀잇 프로필창을 보고 500을 넘어간 팔로워숫자에 너무나도 큰 힘이 났습니다. 바로 어제 아침까지 입문서 작업을 마감하느라 밋업도 못나가고 스티미언분들과의 소통에도 많은 신경을쓰지 못했는데... 많은 분들의 변함없는 따뜻한 마음에 진심을 담아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sdfafawef.jpg

그래서 감사의 표시로써 제가 제일 좋아하는 물건을 나눠드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어요! 여덟 분께 일본에서 공수해온 귀요미를 1마리씩 보내드립니다:) 이와 더불어 추가로 여덟 분께는 1SBD스팀달러씩 보내드립니다. 총 열 여섯분 모십니다~~

귀요미의 정체는? 케이블바이트~

0.jpg

휴대폰연결잭 끝에 입혀두시면 귀여운아이들이 위 사진처럼 휴대폰을 앙~하고 물고있습니다.

아이폰 정품짹에는 딱 귀엽게 맞아들어가는데 안드로이드 연결짹은 종류가 워낙 많아 잘 안맞는 경우도 있어요. 현재 총 5종류, 8마리가 남아있습니다. 이벤트 참여해주신 분들 중에서 케이블 바이트 당첨자분들께는 제가 직접 택배로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2.jpg

3.jpg

4.jpg

7.jpg

5.jpg

§ 경품

  • 케이블바이트 1마리씩 여덟 분 + 스팀달러 1SBD씩 여덟 분

§ 어떻게 뽑을까요

  • 아래 참여방법을 충족시켜주신 분들 중에서 사다리를 태워 공정하게 열 여섯분을 뽑겠습니다.

§ 참여방법!

  • 팔로워 이벤트인만큼 우선 저를 팔로우해주세요~
  • 많은 분들과 즐거움을 나누기 위해서 리스팀해주세요~
  • 댓글에 하단 퀴즈 답 번호와 함께 '참여합니다~'라고 달아주세요~
    (예시 : ○번, 참여합니다~)
  • 축하메시지는 적어주시면 짱짱맨~
  • 해외에 계신 분도 참여 가능합니다!

§퀴즈

Q. 다음 중 월드가 제일 좋아하는 음악가는 누구일까요

① 비발디
② 하이든
③ 모차르트
④ 쇼팽
힌트 : https://steemit.com/kr-classicalmusic/@worldinmyheart/6qdvia-1-kr-classicalmusic

§ 이벤트기간

  • 1월 30일 밤 12시 마감~

§ 이벤트 당첨자 발표

  • 1월 31일 오전 포스팅으로 발표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입문서 제작프로젝트로 수많은 스티미언분들께서 보내주신 성원과 사랑에 진심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어제 오전에 출판사에 최종 원고를 보내어 마감절차를 마무리하였고, 당장 다음주부터 입문서 무료배포 이벤트 등을 통해 앞으로 많은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kr-classicalmusic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정답 4번!!
팔로우/리스팀/보팅 완료 후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
축하드리고 남은 주말 즐겁게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_ _) 꾸벅...

오오 감사드립니다! 참여되셨어요 개츠비님!

우와! 벌써 500 부럽습니다.++;; 축하드려요.
덕분에 클래식도 들으며 몰랐던 공부까지 할 수 있어 좋았어요.^^;
4번!! 저도 참여합니다.^
^;
이벤트 당첨 안되어도 늘 응원합니다.!^^;

토이님! 언제나 클래식글에 댓글달아주셔서 너무나도 감사한 마음입니다!!!
응원에 격려까지 정말 눙물이..ㅠㅠ 참여되셨습니다:)

정답 4번! 리스팀 완료!
앙 물고있는 동물들 모으면 진짜 귀엽겠어영 ㅋㅋㅋㅋㅋ
팔로워 500 정말정말 축하합니다~'-'/
앞으로 클래식뮤직에 관심 많이많이 가질게용 헤헤

ㅋㅋ진짜 실물로보면 너무 깜찍해서 샥샥 살 수 밖에 없더랍니다:)
축하 감사드려요 #kr-classicalmusic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4번 참여합니다~!!

클래식 기타연주자분이 무료로 우쿨악보 올리시는게 있는데

연습해서 #kr-classicalmusic 에 포스팅해봐야겠어요!! ㅎㅎ

500팔로워 축하드려요~^^

오오~ㅋㅋ클래식음악 부흥에 참여해주신다면 더할나위 없죠~환영합니다 릴리프님!!ㅋㅋ
축하감사드립니다 참여되셨어요!!!

월드님 댓글보고 놀러왔습니다 ㅎㅎ
입문서 제작이 한창이신가 봅니다. 항상 빠지지 않으시던 밋업을 빠지시다니!! 500명을 넘으셨으니 이제 곧 600 700도 금방 찍으실거 같아요.
500명 중의 1인으로서 응원합니당! (이벤트는 뉴비분들의 재미를 위해 한발짝 물러서응원할게요 ㅎㅎ)

오예 인조이님 ~제작 이제 완료돼서 출판사에 넘겼습니다!ㅋㅋ
항상 응원해주셔서 정말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도 응원할게요:)

4번! 리스팀하고 참여합니다.
월드님 팔로워 500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엄청난 숫자네요~ 이제 50 바라보고 있는 저는 매우 부러울 따름입니다.
빨리 쫓아가도록 할게요!!^^
월드님은 정말 본받을 점이 많은 분!!
앞으로 더더더더더 승승장구 하시길 바라고
클래식을 좋아하는 또 다른 1인으로 #kr-classicalmusic 빨리 활성화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감사합니다 애플민트님!!과분한 칭찬까지 많이 해주시니 더욱 힘을 내야겠어요!
#kr-classicalmusic 묵묵하게 이어가면 좋은결과 따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저도 많이 부족하지만 항상 응원하고 도와드리겠습니다~화이팅!

완전 감사합니다~~~~~!!!!^^
화이팅!^^

사번 가겠습돠 ㅎㅎ
입을 앙 하구있는게 완전귀엽네요
오백팔로워 축하드려용~
고래가되는 그날까지 화이팅!!!
입문서내용서 기대된다는 출판이라니 어마어마해보여요
기대하고있을께요~~

지유님 감사드립니다~첫출판이다보니 여러모로 어려움이 많았네요 ㅎㅎ이벤트 참여되셨습니다!

4번, 참여합니다 :)

팔로워 502 명 축하드려요! 👍 저는 50명이 좀 넘었네요 ㅎ 월드 님처럼 자기가 좋아하는 분야의 지식을 다른 사람에게 알렸으면 좋겠습니다 보니 거의 1일 1글 하셨던데 정말 꾸준하신 거 같네요 :) 앞으로 더욱 성장하실 거예요! 좋은 이벤트 감사하며 좋은 일만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와~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 gum님 ㅠㅠ앞으로도 쭉~나아가봅니다!

500팔로 축하드립니다. 4번 하겠습니다. ㅎㅎㅎ
제가 조성진이 연주한 쇼팽 피아노 협주곡 제 1번를 백번쯤 들은것 같네요. 해외살고 있으니까 저는 스달로 달라고 대놓고... 이럽니다 ㅋㅋㅋㅋ

엇 해외도 보내드리려했는데 이런 배려심을 ㅜㅜ감사합니다 참고해서 추첨하겠습니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6167.71
ETH 3014.78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