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졸업한 제자들과 커피한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wotjsozm입니다.

이제는 20살이된 녀석들과
투썸플레이스에 근황토크하러 왔습니다.

73D21F82-B200-4EEF-AE3A-080476AC83C3.jpeg
천장이 이뻐서 한컷~!

E0C8A85B-ECA6-4332-99BA-484D28E1B1F4.jpeg

스승의 날이라고
연락을 하고 이렇게 찾아와 꽃도 주고
고맙네요 참.

전 스승이 아니라 강사일뿐인데 말이죠.
이런 인연 하나하나 놓치지 않고 살아오다 보니
어느덧 거희 모든 인맥이 가르쳤던 학생들입니다.

그런데 녀석들 이제 으른이라고
커피마시는군요.. 전 포도젤리 먹습니다.

아 참 꽃은 나중에 포스팅 할게요!
또 만날 녀석들이 있어서ㅋㅋㅋ

그럼 전 이만 ~

-투썸플레이스-
주소: 경기 양평군 양평읍 시민로 82

Sort:  

바스님이 좋은강사님이라서 ㅎㅎㅎ 아이들이 찾아오는군요 ㅎㅎ
멋지십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 양평군 양평읍 시민로 82]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스승은 포도젤리, 아이들은 커피 마시고, ㅎㅎ

학생들이 기특하네요~^^

마쟈요 주니님
너무 고마웠어요 ㅋㅋ

꼭 교단에 서는 선생님만 스승인가요? 아이들에게 가르침을 주는 위치라면 다 스승이죠!
그래도 잊지않고 찾아와주니 고맙네요!

그리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독거님 ㅎㅎ

어엿한 20살이 된 제자와의 시간 참 뜻깊을것 같습니다.
작은 인연도 소중히 하시는 모습 멋지시네요.
오늘도 행복하세요.

캬오! 사진이 너무 ㅋㅋㅋㅋ 아 배고픈데 클났어요. 비상사태!!!!

저도 대학시절부터 취업전에 한 몇년간 학원강사로 있었는데
그 친구들이 결혼식도 오고 지금도 가끔 연락한답니다 ㅎㅎ
제가 뭐라고... 그럴때보면 진짜 뿌듯하고 행복해요.
첫제자들이 고3이었는데 그친구들이 지금 20대 후반이 되어있고,
그떄 가르쳤던 초딩들이 벌써 대학생이 되었네요.
걔네만 크고 저는 안늙은것 같아요.. ㅜ

오옷~ 그러셨군요 ㅎㅎ
마지막 글은 저도 같은 생각을...

정말 좋은 선생님이셨군요.... 제자들이 커서도 찾아오다니...
이런 보람이 있어서 선생님 하나 봅니다^^

허허허 감사합니다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1095.28
ETH 2922.9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