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안의 화를 다스리는 방법..

in #kr6 years ago

많은 사람들이 "내가 참지 모" 라고 생각한다.
겉으로는 내가 잘못했지 하면서 속으로 내가 이렇게까지 하는데 어떻게 나한테 그러지..라고
이런 내안의 화를 다스리는 방법...
사람마다 다 틀리겠지만 내가 갖고 있는 방법은 ...
ㅎㅎㅎ~~~~
어느순간 난 본질 비본질을 따지며 내가 화내고 있는 문제의 심각성을 낮춰본다.
시간이 지나면 또 같은 문제로 화가나고 속이 상하겠지만
현재를 벌하기엔 감사할 일이 더 많더라구...
오늘도 잘자고 낼도 잘놀고.. 이곳 필리핀은 월요일이 휴일이다..
그래서 쭈~~욱 아이들과 함께 즐거워 할란다...

77.jpg

Sort:  

Wonderful story.... thanks for sharing

Thanks ^^
Have a great weekend!!

화이팅

대문사진 강렬합니다...
감사합니다^^

필리핀 월욜이 휴일인지 첨 알았어요
12월에 세부 다녀왔는데 넘 좋더라구요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벌써 주일의 반이 지났네요...
남은 오후 시간 맘껏 즐기세요^^

너무 참으면 또 그게 터지더라구요...

저는 적당히 할 말하면서 살고 있습니다 ㅋㅋ

Congratulations @xdaddyg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저는 그냥 자버립니다~~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님도 좋은하루 되세요^^

엥??? 필리핀은 월요일이 쉬는 날이였나요???

꽃으로 만든 곰돌이 너무 이뻐요 :)

나라 공휴일이었어요..
저 꽃 곰돌아는 미국 사시는 시형님이 만드신 거랍니다...
넘 어메이징해요.ㅎㅎㅎ

아ㅎㅎㅎ
전 일요일 대신 월요일 쉬는 걸로 바뀐건가 해서 깜짝 놀랐네요 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771.68
ETH 3814.65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