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Hows님의 오레오화분케잌 따라하기

in #kr6 years ago

며칠전엔 저의 남푠 생일이었습니다.
매번 뭘 준비할까 고민하다가 넘 평범하게 보냈는데 며칠전 @ShareHows 님이 알려주신
오레오화분케잌을 아이들과 만들기로 했습니다.
우선 재료준비는 아이들이 학교에 간 사이 저혼자 바쁘게 준비를 하고..
(평상시 그렇게 많던 지렁이 젤리가 주변 마트에 다 떨어져서 고생했어요^^;;)
준비를 다 해놓고 아이들이 오기를 기다리며 ㅎㅎㅎ...
저 혼자 또 즐겁게 상상을 하며.. (아주 쉬울거라 생각했거든요!!)
5.jpg
짠~~~~
둘째딸이 오레오를 플라스틱에 놓고 깨는데 자꾸 구멍이 나더라구요..
한 5개를 찢어먹고 주변이 오레오 가루에 난장판이 되고.ㅋㅋㅋ
그래도 포기 않고 다음단계로.

맨 바닥에 카스타드 2개를 깔고 오레오 크림과 땅콩을 부셔서 같이 넣었어요.
그 다음 오레오가루를 큰 덩어리부터 넣고..
조화도 생화도 없어서 레고용 꽃으로 대체를 하고.
돌캔디를 깔고 지렁이 투척..
하면서 한 3개는 먹었나봐요.^^
55.jpg
아이들이 직접 쓴 편지와 직접만든 오레오화분 케잌은
아빠가 눈시울이 젖을만한 감동이었답니다.
@ShareHows 님 덕분에 우리가족은 또 하루가 행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센스넘치는 와이프 때문에 행복하시겠어요^^

매번 그렇지는 않아요^^

와~ 후기글 올려주셨었군요!!
케이크가 담긴 그릇이 너무나 고급스러워서 커피숍에서 파는 메뉴같이 보이네요 ㅎㅎ
남편분 생신날 가족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되었다니 제가 다 기쁩니다. ㅠㅠ
정성스런 후기글도 감사합니다!! 풀보팅 드리고 가요 ^^

만드는 과정을 못 찍은게 아쉽지만, 정말 덕분에 넘 좋았습니다..
자주 따라할려고요^^
풀보팅 또한 넘 감사합니다...

우아~ 진짜 진정한 금손이시네요!!!^^ 👍🏼

전 이제 막 시작한 뉴비에요🤗 보팅하고 팔로우하고 가요~ 👍🏼맞팔은 저에게 큰 힘이되요😍
FE4C748A-FD54-4B3D-AC7B-F07C45F62B6E.jpeg

건강전도사님이시라니...
사실 전 운동이랑 담을 쌓아서...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이것이 그 말로만 듣던 오레오케잌이군요~~ 너무 이쁘게 토핑을 해주셨네요~~ 스픈으로 떠먹는 케잌이겠네요~~ 정말 기억에 남는 생일이었을것 같아요~

큰 딸이 스픈들고 옆에 대기...
ㅎㅎ.. 아빠보다 많이 먹더라구요^^

그럴줄 알았어요 ㅋ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헉 2억원!!! 스팀잇의 인지도가 점점 올라가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734.33
ETH 3745.98
USDT 1.00
SBD 3.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