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진짜로 좋아했던 것~~

in #kr6 years ago (edited)

** @yourhoney님의 저번주 이벤트 주제이지만
그때 인터넷이 안되었던 관계로 나의 글이 안까워 늦게라도 올립니다.^^

@yourhoney의 이벤트로 너무나 소중한 기억이 다시금 생각나서 넘 행복해!!!
지금은 모르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겠지만 나의 초등학교때
유명한 영국 5인조그룹이 있었어..
그 이름이~~ DURAN DURAN
d1.jpg
ㅎㅎㅎ… 생각만으로도 아직 설레는건 내가 철이 덜 들은걸까??
초등학교(난 국민학교) 4학년때부터 이미 아줌마가 된 지금까지도…
예전엔 외국잡지를 구하는게 쉽지 않아서 물어물어 중고서적을 가서 DURAN DURAN이 나오는 잡지를 3시간에 걸쳐 찾아오기도 했지.
이들이 넘 좋아서 영국인과 펜팔을 할 정도였으니~~^^;;

아빠의 해외출장에서 빠질 수 없는 물건은 DURAN DURAN 님들의 것…
내가 고3때까지 모은 팜플렛과 앨범, 사진 스크랩북이 거의 50권은 되었으니..
이정도면 나 미친거 맞지??
그러다 내가 고2때 드디어 한국공연이 결정이 되고….
난 엄마와의 계약으로… (수학성적 올리기)
티켓을 획득하고, 잠실경기장에서 먼저 간 순서대로 들어간다는 소리에 친구집에서
숙제를 한다는 거짓말을 하고 학교를 빼먹고 잠실경기장으로 출발..
그때가 겨울이라서 큰언니가 새로 산 노란색 패딩을 몰래 훔쳐 입고…
공연하는 그 시간이 지금도 넘넘 생생하니 절로 미소가 지어지네~~
q1.jpg
사람들에게 밀려 새 패딩이 넘 더러워져서 집에 가서 엄청 혼난 기억까지~~
학교를 안 가 반성문을 쓴 기억도~~
너무나 아름답고 재각각의 개성이 넘치는 DURAN DURAN
d2.jpg
왼쪽부터 앤디 테일러. 사이먼 르본, 닉 로즈, 존 테일러, 로저 테일러
지금 우리 큰 딸은 일본만화 광팬이다.. 많이 이해할려고 노력하지만 ㅎㅎ.. 쉽지가 않더라.
만화를 보며 일본말을 한국말보다 더 좋아하는듯…
지금은 기억도 가물하지만, DURAN DURAN 진정 나의 영웅이었다…
땡큐 @yourhoney

Sort:  

오~ 듀란듀란.. ^^
저와 비슷하신듯요.. 저는 뉴키즈온더블록 입니다.. ㅎㅎ

스텝 바이 스텝~ 우 베이베~~

스텝 원!!~~~ 울랄라~~~^^

미쳤던 기억은 너무 아름다운것 같아~~
난 아직 덜미쳤는데~ 좀 미쳐보고 싶어~ 이것저것 벌려놓기만 할뿐.. 그닥 열정이 없어 ㅜ.ㅜ
막 반말 하니까 조으다...ㅋㅋㅋㅋ 언니 ^^

듀란듀란 ㅋㅋ 연식 너무 드러내시는거 아님? ㅋㅋ

엄청난 덕후셨네요 ㅎㅎㅎㅎ
시간이 지나도 잊지못할 추억이 되셨을거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8.56
ETH 2919.11
USDT 1.00
SBD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