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한글날기념] 세종대왕님의 아프셨던 기록을 살펴보자. -조선왕조실록

in #kr6 years ago

으헣!! 한글날 기념 꿀잼정보네요 ㅎㅎ 패닥님 리스펙!!

Sort:  

제가 요새 읽고 있는 로맨스판타지 소설이 있는데요 (ㅋㅋ)
제국 황태자비였던 악녀가 단두대에 사형당하고 지구에서 태어나 서울대 최연소 외과교수로 살다가
다시 비행기 사고로 죽고 그 제국의 시대로 회귀하는 내용이거든요 ㅎㅎ
다시 돌아가서 현대 의학 지식으로 그 시대 국왕을 비롯한 아픈 사람들을 치료하는 의사가 되는 이야기인데
패닥님 오늘 글 보니 세종대왕 때로 회귀하는 소설도 재밌을 것 같단 생각이 드네요 ㅎㅎ
(이런 소설이나 드라마는 많긴 하지만요 ㅋㅋ)

타임슬립물이군요!ㅎㅎ 의학타입슬림물 중에서는 만화 닥터진을 재밌게봤던 기억이 있습니다. 말씀하신 내용으로도 재밌을 것 같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4
BTC 63759.51
ETH 3318.76
USDT 1.00
SBD 3.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