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저녁은 매콤한 닭볶음탕

in #kr6 years ago

IMG_3202.PNG

안녕하세요! 림이에요^^😉

벌써 일요일 저녁이네요ㅜㅜ

주말저녁은 항상 아쉽네요

항상 빨리 가는거 같아 슬퍼요😭

오늘은 닭볶음탕을 해먹었어요!

닭다리 따로 가슴살 따로 구입했더니 닭다리가

상대적으로 너무 많네요ㅎ

감자가 없어 고구마를 넣었는데 맛있네요^^

이렇게 주말이 또 가는군요ㅎㅎ

월요일병이 두렵지만 화이팅입니다^^

Sort:  

와... 맛있어보여요ㅠㅠ 지금 막 매콤한거 땡기는데 이걸 봐버리다니..ㅠㅠ

와 닭볶음탕....
리얼 지금 딱 먹고 싶은...

감사합니다ㅎ맛있는거 드시구 즐거운주말보내세요^^

월요병 물론 저도 두렵지만 또 5일 일하면 또 이틀 쉬는 날이 오지 않겠어요 ^^ 열심히 또 일하면 쉬는 날 또 오겠죠~~ 닭볶음탕 빨가스름하니 맛나 보여요~~ 맛있게 드세요~~~

림이님~ 술을 부르는 비쥬얼입니다.
저는 내일 쉽니다 ^^
휴일 마무리 잘하시구요~
1520751970985.png

아 배고프네요. 얼른 저도 뭘 좀 먹어야겠어요!

우리 집이랑 메뉴가 같군요^^

오오 고구마도 괜찮은 것 같아용!전 저번에 닭볶음탕 처음 했는데 불 조절에 실패를 맛봤....후후^ㅠ^ 다시 한 번 도전해볼겁니다 꼭 성공하기를ㅠㅠㅠ

안그래도 퇴근하고 저녁 뭐 먹지 하던 참이었는데
@xo4678덕에 정해졌어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D

한요리 하시네요~^^ 맛있어 보여요ㅎㅎ저도 월요일이 두렵네요 예능을 보며 즐겁지만 즐겁지 않은ㅎㅎ

ㅋㅋ맞아요ㅋㅋㅋ예능보면서 즐겁지만 마음은 불편하네요ㅋㅋㅋ 즐거운주말되시구 내일도 힘내자구요^^

넵 퐈이팅입니다~^^

닭다리가 많아서 더 좋겠는데요~얼큰하면서도 맛있겟네요~
아 술이 생각나요~ㅎㅎㅎ밥이 생각나야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385.11
ETH 2889.75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