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설이 왔어요

in #kr6 years ago (edited)

IMG_2983.JPG

안녕하세요^^림이 입니다.

벌써 주말이네요ㅎ한주가 너무 빨리 가는거 같아요

즐겁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폭설과 함께 보내고 있어요^^

벤쿠버에는 눈이 엄청왔어요.

봄이 언제 오나 했더니 겨울이 다시 오는 느낌이에요

새벽에 밤새도록 내리고 하루종일 눈이 오고

있어서 다니기가 힘든 하루였어요ㅎ

근대 풍경은 너무 이쁘네요ㅎ

지금도 계속 내리고 있어서 주말은 집에서 게임이나

하면서 지내려구 해요^^

집에 있는게 최고인거 같아요ㅎ

즐거운주말보내시구 감기조심하세요^^

Sort:  

헉!! 폭설이네요!! 풍경은 아름답지만... 나이드니까 걱정이...
저정도 오면 통행에는 지장이 없나요?

걸어다니는건 괜찮은데 대중교통을 이용하기가 어려워요ㅠㅠ재설작업은 우리나라가 최고인듯 합니다ㅎㅎ

와 벤쿠버에 살고 계시군요?? 꼭 한 번쯤은 가보고 싶네요!! 진짜 사진은 그림입니다.. 게임은 뭐하시나요?? 전 요즘 코딩 공부를 해서 주말엔 그냥
주구장창 코딩 공부를 하려구요.ㅎㅎ팔로우하고 갑니닷!

저도 팔로우했어요ㅎ소통하며 지내요^^
플스로 포트나이트하고 있어요ㅎㅎ재밌네요ㅎ

헉... 영화에서 보던 풍경 같습니다~! 벤쿠버에 계시군요 ㅎㅎ 영어 잘 하시겠어요.

감사합니다^^영어는 잘하지도 못하지도 않지만 공부는 끝이 없는거 같아요ㅎㅎ살기 위해 하고 있답니다ㅎ

벤쿠버엔 정말 많은 눈이 내렸네요~ 풍경은 참 이뻐요ㅎㅎ많이내려서 힘들지만 직접 보고싶네요!

감사합니다^^풍경은 이쁜데 너무 추워요ㅎㅎ좋은하루보내세요^^

반갑습니다. 밴쿠버에 계시나봐요~ 밴쿠버 소식 자주 부탁드릴게요^^

^^반갑습니다ㅎ자주 소식 올릴께요ㅎㅎ

눈은 창을 통해 볼때 정말 예쁜거 같습니다. 재밌게 게임하면서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엄청나게 눈이 왔네요~
오는 봄을 시샘하는 동장군이겠죠?

그러게요ㅠㅠ한국도 시샘하다가 봄이 오는게 비슷한가봐요^^

눈치우려고 하면 눈이 올때 감상적이 아니게 되는데 말이죠 ㅠ.ㅠ 이렇게 보니 멋지네요!

감사합니다^^이쁘긴한데 재설작업이 안되있어서 방콕만 하고 있어요^^
좋은하루보내세요ㅎㅎ

확실히 캐나다는 눈이 오늘 스케일이 다르군요..... 우리나라에서 저리 왔으면 난리도 아닐텐데 ㅠㅠ

재설작업은 우리나라가 더 잘되있어요ㅎ여긴 잘 안치워요ㅜㅜ좋은하루보내세요^^

며칠전 서울에 온 눈은 귀여운 정도군요.
눈이 저렇게 많이 쌓이니까 풍경이 예쁜 것 같아요!!

저도 서울살땐 이런눈을 본적이 없었는데 여기와서 처음봐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3
BTC 63055.19
ETH 3036.28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