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를 임대바다써오 [앞으로의 큐레이팅 계획]

in #kr6 years ago

어제 @sindoja 님이 저에게 1012스파를 임대해 주셔써오.
우아아.... 스파임대 이런거 신청 한적이 없었는데 임대를 받았다고 알람이 왔을때는
으음...으응?!?! 머...머지?? 하고 조금은 당황해써써오.

어..어어.. 이거 실수로 질못 임대해주신건 아닐까 생각도 들구
막 그래써오.

그후 이러쿵 저러쿵 어쩌구 저쩌구 좀 생각의 시간이 지난후

요 스파들을 어떠 써야지 잘 써따구 소문이 날까 생각하다가
당연히 큐레이팅바께 없조!!
꺄하하ㅏ하ㅏㅏ
예전에는 0.01도 안찍혀서 엄청 짱짱 조은글 봤었는데 많이 못 찍어드려서 조금 그랬는데
이제 풀보팅 0.09찍혀오홋 ! 꺄하하하ㅏ하
이제 짱 쪼은 글들 발굴해서 홍보해주고 다닐꺼애오! 우하하하!!
0.09$가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 계속 조금씩 스파업 해나가면서 보팅비율을 키워나가개써오!

앗 그리고 임대 받은 이 스파로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분들을 작은 보팅금액이긴 하지만 보팅 하면서 다닐거애오!

왜 잘 안알려진 분들을 대상으로 하나오?

라고 하신다면
잘 알려진 분들은 제가 소개를 해도 다들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고 하고
저보다 인지도 있으시고 명성이 높은 분들을 소개하면 오히려 역으로 제가 홍보되는 문제가 발생할 수도 이쓰니까오!

그리고 이러캐 포스팅으로 홍보를 해드리고 해당 게시글에서 나오는 스팀과 스달을 100% 홍보되신 그분에게 보내드릴 겁니다!
목적이 홍보인대 제가 홍보해서 그 게시글 수익을 옴뇸뇸뇸 하다니
그런건 제 취지애도 안 맞구 완벽한 홍보하구는 할 수 없는것 가따구 생각해오!

그럼 오늘 한 분을 소개 해 드릴거니 잠시만 기다려 주새오!

대문.gif

Sort:  

노아님 말투 따라하고 싶어오. ㅎ
매력있어오~~~ ㅎㅎㅎ

따라하기 짱 쉬워오.
매일 놀러오시면 대오.ㅋㅋ

굽신굽신ㄱㅋㅋ

찡언냐는 저보다 인기쟁이자나오.ㅋㅋㅋ

ㄴㄴ 개쩌리 말단인생ㅋㅋㅋ
굽신굽신ㅋㅋ

부럽습니다.

kstop님도 열시미 해서 스파임대애 도전해 보셔오!

자기가 임대 신청 안햇는데도 임대가 되나봐요.

저도 그래서 처음애 조금 당황해써써오

오~ ㅊㅋㅊㅋ
산타가 왔다갔나 보네?

신도자 형이 와따가써!

노아군 멋잇어요 잘해써욤

감자해오.

maikuraki님이 xxnoaxx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VOTING ROYAL#134 보팅로얄 -시작- 133회 당첨자 @altobit 님 축하드립니다.

...KWTvU9kWMUHJCHtmC3TpQS7Re58G3xs84QZg4F2/1530545046495.gif
by xxnoaxx
이 포스팅은 busy.org에서 작성하여 busy.pay의 보팅을 받아 나눔에 이용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참...

옴뇸뇸ㅎㅎ

좋은 큐레이팅이군요. 응원합니다 노아님!🤠👍🏻

감자해오!
꺄아ㅏ아ㅏ

좋은 생각이십니다. 재야의 고수분들을 잘 발굴해 주실꺼라 믿어요~ ㅎ
가즈아네~ ㅜㅜ

가즈아ㅏㅏ아ㅏ!
고수찾기 센서를 가동해써오.
삐빅

실수가 아니라 스파성공한겁니다
님의 활약 응원합니다

앗 감사해오!
앞으로 신나는 큐레이팅과 스팀잇 라이프를 보내야개써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2796.11
ETH 3045.5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