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인트로디자인 해써오

in #kr6 years ago

안녕하새오.
노아라구해오.
오늘은 제 취미생활이자 제 가 꿈꾸고 있는 향후 진로인 게임개발애 대해서 포스팅 할꺼애오.
일단 아무리 1인 개발이라도 이름정도는 이써야 하지 않을까 해서
동생이랑 같이 이리저리 생각해보다가 공백게임즈라는 이름이을 지어써오!

공백게임즈 0100games
아래 로고는 커다란 0이 G랑 0 둘다를 표현하는 식으로 해써 게임 인트로를 만들어 봐써오!

그냥 저 로고 사진만 이쓰면 뭔가 허전해서 글리치 효과를 넣어 봐써오!
효과를 너무 많이 넣으면 유치해보이니 간단한 효과 하나만 넣어 봤는데 의외로 잘나온것 가타오!
KakaoTalk_20180212_171700757.gif
앞으로 개임개발 관련 포스팅 할때 대문이랑 같이 쓸 짤이애오.
찾아보니 동영상을 gif파일로 만들어 주는게 이떠라구오! 세상 짱 편해져써오 짱짱!

향 후 몇달까지는 이 포스팅이 계속 될것 가타오!
아무도 모르고 혼자만 만들면 아무래도 농땡이를 마니 피울것가타서 이러케 쪼금식 포스팅이라도 하면
농땡이는 안 피울것가타서 이렇태 포스팅 해볼꺼애오!
조금이라도 진도가 안나가거나 농땡이 피우는것 가트면 혼내주새오.

지금은 스토리 다짜노코 스토리진행대로 그림도 그리고 코드로 구현중애 이써오.
제일 생각 많이 해야댈 스토리를 다 끝내둬서 그래도 맘은 편하내오!

장르는 일상애 감성 로맨스에 분위기가 옛날느낌나는 그런 스토리게임이 될거 가타오.
//제 스팀잇 대문에 나오는게 다 게임에도 나와오는건 비밀이애오.

P.S. 요즘 포스팅 거리가 짱 풍부해져서 너무 기분이 쪼아오! 꺄아아아ㅏㅏ아아아ㅏ 너무 쪼아!
대문.gif

잘이써오.

Sort:  

우와 인트로 대박... 나중에 의뢰 한번 해도 될까요? Kr-school 태그를 저런 인트로 형식으로 멋지게 만들어보고싶네요. 물론 보수도 드릴게요!

앗,당근빠따애오!
언제든 화녕이애오!
2스달정도면 대려나오

도트아트 멋지네요! ㅎㅎ

꼬마워오!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리스팀 리스트

아직 리스팀 해주신 분들이 없네요. ㅠㅠ 너무 실망하지 말고 힘내세영~

으엌 나도갖고싶다오
저러 대무뉴

AMOLANG
@ ZZING

가능하나오?ㅋㅋㅋㅋㅋ
돈은 얼마원하나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6
TRX 0.12
JST 0.039
BTC 70112.96
ETH 3549.99
USDT 1.00
SBD 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