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투자론] 우리는 점점 가난해진다

in #kr5 years ago

경락맛사지를 뼈로 받는 느낌이네요 ^^

이성적인 투자를 하겠다고 마음먹은 저도
가끔씩 충동적인 코인쇼핑을 하기도 했었습니다.

지금이야 쌀 때 사둔 코인으로 이곳저곳 쓰지만..
스팀 2백원대가 다시오면..
다시 면식 시작해야겠네요 ㄷㄷ;

생각을 하게 해주는 글,
감사히 읽고 갑니다. ^^

Sort:  

코인쇼핑ㅎㅎ 참 재밌는 표현이네요!
남의 투자이거나, 내가 예전에 했던 투자들은
거리감이 느껴져서 잘못 된 부분이 보이는데요...
스팀 값은 정말 볼수록 적응이 안되네요 ㅜㅜ;;
투자할 당시에는 객관성을 유지하기가 참 힘듭니다.
말처럼 쉽진 않지만, 최대한 충동구매를 없애고
이성적인 투자를 해야겠습니다~

면식은 몸에 해로우니 적당히만 하시기를 바랄께요ㅋㅋ
댓글 과 방문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