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단상] 스팀에 대한 자잘한 생각들

in #kr5 years ago

글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네요.
최근에 올라왔던 글들을 잘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논지 부분도 공감이 되네요.
소모적인 논쟁보다는 격려가 필요한 시기라고 봅니다.
MIRA를 통해서 노드운영비용 감소 및 네트워크 안정성을 높여놓고 SMT를 시작하려는 것도 긍정적인 부분이라고 봅니다.
(초기채굴자들의 막대한 스팀파워만 좀 분산이 잘 되었으면 금상첨화일텐데 그 부분이 조금 아쉽네요..^^;)

좋은 글 감사히 잘 읽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읽으셨으면 좋겠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Sort:  

이번 jjm 카톡방을 통해 새로운 분들을 많이 만나게 됐는데 유스미님도 그중에 한분입니다. 앞으로 재미나는 생각 많이 교류하길 바랍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0.97
ETH 3145.28
USDT 1.00
SBD 3.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