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팀에 막 가입했습니다.

한국에서 살고 있구요,

회계법인과 기업에서 10여년 정도 조세업무를 담당했습니다.

(지금은 관련없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암호화폐 관련한 규제환경과 과세문제에 관심이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으로 찾아뵙도록 할게요.

반갑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반갑습니다:)

재밌는 글 기대합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과세가 화폐가격에 엄청난 영향을 주겠죠?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tradingideas 님이 주신 스팀파워로 보팅해 드립니다. 자주 뵈어요^^

반갑습니다 ㅎㅎㅎ 유익한 정보 예상되네요 ㅎ

등장부터 대박 느낌이네요. 포스팅 기다립니다~

동의합니다. 뭔가 대박 느낌나시는 분 ㅎㅎ 저도 꼽살이로 인사합니다. 포스팅 함께 기다립니다~

반갑습니다 :)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환영합니다.
좋은 글 많이 남겨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30.51
ETH 3786.12
USDT 1.00
SBD 3.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