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보팅 이벤트]주말엔... 운동합시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꾸준히 운동하는 우리는 날마다 조금씩 더 건강해지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yangpankil27입니다.


이번주도... 주말엔 운동합시다.

육아와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는 범위에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하다보니

새벽(아침시간) / 아이들 낮잠시간 또는 저녁시간을 활용해서 실시하고 있습니다.


  • 주말엔
    새벽시간에는 보통 6시 정도 집에서 출발해서 10시정도에는 집에 도착하는 것을 목표로...
    낮잠시간에는 아이들이 자는 오후시간을 목표로...

    저녁시간에는 아이들 취침시간인 9시30분 이후에 운동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주중엔
    시간적 여유가 있는 것도 아니고 더구나 아이들이 아픈경우에는 정말 시간내기가 힘든데요.
    다행히 아내가 배려해 준다면 아이들이 잠든사이 잠깐이나마 운동 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을 듯 싶습니다.

    꼭 많은 시간을 내서 운동하는게 능사는 아닌 듯 싶습니다. 이렇게 잠깐의 운동에도 큰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거 같습니다.

    그리고 얼마안되는 스팀파워지만 운동에 동참하신 분들에게 아래와 같이 풀보팅 해드리겠습니다.


[참여방법 ]

1.해당글 업보팅

2.댓글 또는 보팅받고 싶은 운동 관련 포스팅 링크 하면 끝

-보팅파워는 얼마 안되지만 풀보팅 해드립니다.

-당첨자 수는 5명입니다.

-신청기간은 '18.8.13.(월)까지입니다.

-1인 1포스팅 / 1댓글 신청바랍니다.

-페이아웃된 포스팅은 보팅해도 보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첨자 선정은 @opsteemit님의 / opdice 이용하고 kr 스티미언 위주로 가장 높은순위부터 보팅합니다.

/opdice 가 작동을 안할 경우에는 @yangpankil27 마음대로 보팅하겠습니다.


최근엔...

틈세시간을 공략해서 운동하는 것이 쉽지 않네요...

아이들 재우다가 제가 먼저 잠들어 버리고 마니... 달리기나 자전거를 탈수 가 없네요...

그래서 얼마전부터 어깨 재활 훈련차 수영을 시작했는데요.


수영은 3년정도 꾸준히 했었는데요. 1년 정도의 공백의 무서움을 느끼면서...


자유형 / 평형 / 접형 발차기 연습하면서 마지마으로 자유형으로 2~3바퀴 돌고 끝내는 걸로 연습중인데요. 수영장 갈때마다 물을 먹으니 고역이네요... 역시 수영은 어렵습니다.


즐거운 주말도... 벌써 일요일 오후시간이네요.... 즐거운 주말 오후 보내시구요.


항상 어제보다 행복한 오늘이 되기를...

감사합니다.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Loading...

2018년 8월 14일 오전 12:00 에 예약되었습니다.

2018년 8월 14일 오전 12:00 에 예약되었습니다.

우아 부지런하시네요 ㅠㅠ
전 시골집에와서 6시부터 밭일해서 ㅜㅜㅋㅋㅋ
이제 계곡으로 쉬러왔답니다 ㅋ

간만에 스팀잇 들어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늘은 저도 운동하는 날이네요.ㅎㅎ.
오늘도 행복하게.....

간만에 스팀잇 들어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주말은 쉬는날 아닌가요? ㅎㅎ
어깨 재활 잘 하시고,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간만에 스팀잇 들어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그나마 새벽에는 날이 선선해서
운동할 맛이 납니다.
다들 건강합시다.

간만에 스팀잇 들어왔습니다

요즘엔 아침저녁으로 시원해서 아이들과 저녁식사후에 산책하는 즐거움을 맛보고 있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바쁜와중에도 수영하셨네요 화이팅!!
저는 주말에만 쉬어서 ㅎㅎ

간만에 스팀잇 들어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운동은 필수죠. 저도 어깨 수술 한 이후로 계속 재활중인데 너무 힘드네요 ㅎㅎ

어깨재활 힘드실텐데요
홧팅 입니다

그렇게 오래쉬어서 수영 다시하면 묵먹을 준비해야겠네요ㅠ

옙~
요즘 물 엄청 먹고있습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운동은 잠깐이라도 짬을 내서 꾸준히 해야 하는데...더우니까 잘 안되네요.ㅎㅎ
체중이 올 여름 들어서 2KG 늘었습니다.ㅠㅠ

요즘은 아침저녁으로 많이 시원해졌네요

가볍게 산책 부터시작 하시면좋을 듯 싶으습니다
홧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3869.25
ETH 3055.04
USDT 1.00
SBD 3.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