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 주세요. 드디어 네번째 도전만에 Honorable Mentions에 뽑혔네요.

in #kr6 years ago (edited)

180511-Creative-Crypto-Magazine---Steem.gif

출처:
https://steemit.com/art/@creativecrypto/steem-crypto-art-and-design-challenge-round-7-winners

지난 일주일 동안 @SNDBOX에서 진행한

https://steemit.com/steem/@sndbox/crypto-art-and-design-challenge-round-7-steem

에서 네번째 도전만에 Honorable Mentions에 뽑혔네요. 이부문이 어떤건지는 모르겠지만 아마 의미상 "많은 맨션을 받으면 주는 것"으로 해석 됩니다.
아무튼 오늘 주말인데 정말 기분 좋습니다.
아래는 제가 참가했던 작품과 포스팅 링크입니다.

IMG_Thota_Vaikuntam_20180507_152425_processed.jpg
[SNDBOX 4번째 도전작]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7: STEEM!]

저는 @onehand 님의 포스팅을 보고 참가한 이후 꾸준히 참가하고 있습니다. 실력은 부족하지만 다른분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도 볼 수 있고 개인적으로는 디자인이나 그림에 대한 어릴적 꿈을 하나하나 이뤄가고 싶은 욕심도 가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도전을 계속 될겁니다.

그리고 다음 주제는 스텔라 로고네요. 역시 어렵게 느껴지네요. 최근 한국인 참가자들도 많이 참가하고 계신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Untitled_3.png

참가하고 싶은분은 아래 링크로 한번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Crypto Art & Design Challenge [Round 8: Stellar]

프로젝트 1_3.png
프로젝트 1.png

GIF-180418_201618.gif

Sort:  

와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_+ 캬 짝짞짞!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멋지네요
축하드려요

감사합니다. 비가 와서 어디 가기도 그런 주말이네요.

네. 그래서 방콕이에요

수상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소요님 작품도 잘보고 있어요.

ヾ(๑╹◡╹)ノ"축하드려요 ~ 👏👏👏 영롱한 스팀잇 구슬이네요 ~ ㅎ

감사합니다. 스텔라도 참여하실거죠?

^_^ 사실 EOS를 끝으로 안할려고했는데... 스텔라도 아이디어는 있어서 참가할지도 모르겠네요. ㅎ

감사합니다. 한손님 덕에 알게되서 이런 날도 오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다음 도전 또 가보셔요!!
스텔라루멘:D

감사합니다..ㅎㅎ
계속해야죠.
@potosi님도 같이 하실거죠? 기대할게요 :)

축하합니다~~~짝짝짝!!!!
알고보니 엄청난 금손이셨군요.
제게 만들어준 배너로도 보통 분 아닌거 알았지만
저 작품은 진심 멋집니다.
(뭘로 만들었는지도 모르지만요....ㅎㅎㅎ)

감사합니다.
요즘 잘 지내고 계시죠?

와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대단하네요.

대단한 정도는 아니구요..ㅎㅎ
감사합니다.

Honorable Mentions에 뽑히신 것 축하드립니다.
그리고 저만의 배너를 만들어 주신 것 정말 감사합니다.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____________^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359.90
ETH 3105.5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