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물 받은 고추나무에 고추가 많이 열렸어요.

in #kr6 years ago

작은 고추 나무가 우리집에 선물 로 들어와서 꽃이 피더니 조그만
고추가 달리고 어느새 고추가 이렇게 자랐어요.

KakaoTalk_20180710_131522754.jpg

고추 나무밑에는들깨도 나와서 이쁘게 자라고 있어요.
들깨도 잘 키워서 잎 을 따 먹어야 겠어요.
참 신기합니다. 아무것도 없었는데 어디서 와가지고 자라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자연은 참 신기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KakaoTalk_20180710_131636381.jpg

KakaoTalk_20180710_131132157.jpg

고추를 몇개 따 가지고 먹어봤어요.
화분에 고추 심어서 따 먹은것은 처음인것 같아요.
고추가 신선하고 약간 매콤한 맛이 나네요.
사먹는 것보다 확실히 맛이있어요. 유기농이라 그런것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어요.

KakaoTalk_20180710_131805282.jpg

고추나무 주신분이 토마토 나무도 한그루 가지고 오셨어요.
토마토 가 주렁주렁 열려 있어요.
상추도 가지고 오고 싶었지만 고양이들이 많이 놀고 있어서 안가져
왔다고 했습니다.
그 분은 원예 기술이 좋은가봐요 작은 화분에서 토마토가 그렇게 많이
열린것보면 보통이 아니라는 생각이들어요.
내가 키웠다면 잎사귀만 무성하지 않을까 하는생각을 해보았습니다.

KakaoTalk_20180710_131311038.jpg

며칠 안에 토마토를 따 먹을수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키워서 누군가 를 준다는것은 쉬운일이 아니였을것 같은데
그분들의 배려심 에 고마움을 느낌니다.

내년에는 고추모종 을 심어서 그분들에게 보답을 해야 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2주차 보상글추천, 1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2-1
현재 1주차보상글이 8개로 완료, 2주차는 4개 리스팅되어있습니다!^^

2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조그맣더라도 텃밭을 가꾸시면 더 좋아요.

피터님 텃밭은 어떤 작물이 자라고 있는지 궁금하네요?
요즘 비가 많이 와서 농작물들이 수난을 당하고있을것 같아요.
저도 텃밭 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내년에는 화분에라도 이것저것 심어봐야 겠어요^^

쌈장에 찍어 먹고 싶다..

가까이 계시면 좀 드리고 싶네요.
정말 맛있어요 ^^

진짜 유기농 채소네요 ^^
요즘 많이 나오는 아삭이고추 말고 진짜 조선고추라서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고추는 약간 매콤한 맛이 나야 진짜죠 ㅎㅎ

진짜 유기농 인것 같아요. 고추나무 주신분이 한약 찌거기로 걸음을 했다고그래요.
아삭이보다 매콤해서 좋은것 같아요 ^^

우와! 저도 이렇게 될수 있을까요? 너무 부럽습니다.^^

네~ 저도 이렇게 잘 자란것은 처음인것 같아요.
제가 심으면 벌레 가 먹어서 못 키웠는데 그분들은
솜씨가 좋은가봐요. 아주 잘살고 고추도 많이 열리고 있어요.
캐털님 고추 토마토도 많이 자랐을것 같아요^^

정말 잘 키우시는 분인가 봅니다. 저도 잘 키워서 산진 올리겠습니다.^^

저희 부모님 마당에도 블루베리가 알알이 달려있던데 토마토도 풍년이군요 ㅎㅎ 직접 재배하신 고추는 정말 건강한 음식이겠어요

부모님 마당에 블루베리 가 있나봐요. 블로베리도 따먹어도 계속열려서
좋은것 같아요.진짜 유기농 고추는 처음 먹어보는것 같아요.
그 분들의 기술이 좋은지 토마토가 많이 열렸어요.
제 실력으로는 불가능한것 같아요 ^^

신선한걸 바로 따먹는 것만큼 맛있는건 없죠!! 어떤 채소든!! ㅎㅎ
아삭아삭 매콤한 고추 맛있겠네요!!

네~ 고추가 진짜 맛이있었어요.
키워서 따 먹는것이라 그런지 기분도 달랐어요.
다음에는 제가 직접 심어봐야겠어요.
좋은 시간 되세요 ^^

화분으로 잘키우셨네요.
팔로우합니다

잘 자라주어서 매일 들여다 보고 있어요.
올해는 맛있는 고추를 먹을것 같아요 ^^
자주 뵐께요 ~

작물을 키워보면
여러모로 배울 점이 많아요.
근데 다 나무라고 하셨네요^^

어려서 부모님이 농사를 지을때는 농사 안짓는집이 제일 부러웠어요.
그런데 나이가 들고 나니까 시골에서 농작물 키우면서 길고양이 돌보고
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해요. 저는 충청남도 시골마을에서 살았어요.
우리는 여러서부터 고추나무라고 말해서요 다르게 부르는 이름이 있나요?

저희집에서도 한번씩 기르기는 하는데 기를때마다 정성이 부족해서 그런지 다 죽어버리던데.. 잘 키우셨네요ㅎㅎ

밖에다 놓아서 그런지 잘 살고 있어요.
고추나무를 갖다주신분들이 화분 흙을 잘 만들지 않았나 하는생각이 들어요.
올해는 여러번 따 먹을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4.09
ETH 3118.65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