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행복도 내가 만드는 것이네.

in #kr6 years ago

세상모든것은 본인이 만들고 본인이 받아요
이 원리만 깨달아도 세상보는 눈이 달라져요
지금은 모든것은 본인이 만들고 본인이 받는다는 원리를 깨달은 뒤로삶이 조금 달라졌어요
포스팅을 읽고 킴쑤님의 마음이 무척 성숙하고 배려심이 많은것이
느껴지네요 ^^

Sort:  

고맙습니다^_^
저도 그 원리를 깨달았다고 해야하나... 이제 알게 됐는데 자꾸 까먹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지금 괴로운 것이 분명...내가 만든 것인데 자꾸 다른 사람때문에 그렇다고 생각해버려요 ㅋㅋㅋ그리고 그 사람을 미워하기도...하죠.
자꾸 알아차리다보면 갈수록 빨리 알아차리는 능력이 생기겠지요?ㅎㅎ 그리고 행동수정을 금방 할 수 있는....그런 어른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ㅎㅎ
아직 멀었지만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168.03
ETH 3172.7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