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암호화폐 인센티브에 대한 오해와 진실! 블록체인 전문 팟캐스트 '블록킹' 27화 필수 청취 가즈앗

in #kr6 years ago

아아 저희가 아이디 언급을 안 해드렸군요 ㅜㅜ 그런데 정말 좋은 주제를 주셔서 청취자 분들 반응이 좋네요. 감사드립니다!
시간 여유가 되면 앞으로 오디오를 스크립트 형태로 만들어 배포하는 걸 검토해봐야 겠네요 ㅎㅎ 근데 그럼 아무도 블록킹을 안 들으면 어쩌나 걱정도 됩니다. ㅎㅎ
저희도 블록체인에 대해서 다 아는 것은 아니고, 청취자분들이 주신 질문을 다루기 위해 공부를 하면서 배워 가고 있습니다. 공부를 하다보면 저희가 알고 있던 내용이 사실이 아닌 경우도 있고, 더 좋은 아이디어가 떠오르기도 합니다. 그래서 블록킹을 만드는 과정은 저희가 배우는 과정이기도 합니다. ㅎㅎ
저희도 블록체인의 미래가 어떻게 될 지 기대되고(잘 될 거라 생각하지만...) 벌레가 못 먹게 저희가 좋은 정보를 계속 드리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앞으로 좋은 질문 많이 주세요 ^^ 감사합니다~

Sort:  

아닙니다!! ㅋㅋㅋ 아이디 언급 안해주셔서 덜 부끄러웠습니다.

스크립트 형태 배포는 너무 고생하실 것 같고, 블록킹을 안 들을 수도 있으니 사실 없어도 될 것 같아요! 듣고 헷갈리는 부분에 대해서 직접 더 찾아보면서 더 배우는게 있는듯도 하고요.

블록킹 진행자님들이 강력한 농약 역할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열심히 계속 듣고 보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29
BTC 69460.45
ETH 3683.07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