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목터널증후군을 조심하세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여러분 ~~ @yeonghoon 입니다:)
1619.jpg

오늘은 블로그활동을 하시는 스티미언들에게 권유하는 포스팅을 써볼까합니다!!

오늘 저의 옆자리 직원이 출근해서 업무를 보다가 손에 힘이 하나도 안들어가는게 의심스러워서
병원에 갔더니 손목터널증후군이라고합니다... ㅜㅜ
(정말 안타까웠습니다)
그래서 의사선생님께서는 "손목터널증후군이 생기는 요인은 많이 있겠지만 업무적으로 컴퓨터를 어쩔수없이 사용하셔야한다면, 당분간 스마트폰이라도 사용을 자제해주십시오"라고 말씀하셨다고 합니다.

생각을 해보니 잠을 자는 시간을 제외한 나머지 시간에 스마트폰, 컴퓨터를 하는 제가 떠올랐습니다.
요즘 업비트같은 코인거래소의 유동적인 시세변화를 보려는 습관이 생겼기 때문에, 습관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 또한 원인입니다.
그래서 최소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시간 만큼은 스마트폰을 만지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물론 지하철에서 스마트폰을 하는게 시간도 빨리가고 좋지만 저의 건강을 위해서 자제하기로 결심했습니다.
스팀잇 여러분들도 지하철, 버스 안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건 어떠실까요 ?ㅎㅎ

*스트레칭
156156.jpg
저도 오늘부터 매일매일 손목스트레칭을 실천해야겠습니다.
저의 건강을 위해 좋은 습관을 만들어보겠어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같이 좋은 습관을 만들어봐요 :)

짧은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보팅을 하지 않고 글을 올리시고
ourselves 테그를 달아 주시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긴 젓가락으로 서로 먹여주는 천국이 이뤄지지 않을까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저는 준비하는 시험 특성상 글씨를 저어어엉말 많이써야해서 꼭 손목건강 챙기라고 선생님들이 맨날 말씀하세요. 이거보고 따라하면 되겠네요 ㅎㅎ

ㅠㅠ 손목 건강 꼭 챙기세요.
옆의 직원을보니 저도 .. 급 손목이 아파집니다ㅠㅠ

공감가는 글이네요 디자인하다보면 키보드와 마우스만 쓰다보니 동기들 중에도 많이 걸렷거든요 영훈님도 조심하세요!!

네 :) 저도 하루종일 컴퓨터만 하다보니, 오늘 세삼 느꼇습니다 ㅜㅜ 조심하겠습니다 !!
성길님도 미리예방합시다!

저희 엄마께서 손쓰시는 일을 하시는데 걱정되네요ㅠㅠ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어머님께도 꼭 꼭 추천드리십시오 ㅎㅎ
그루밍님도 시간나시면 손목스트레칭어떠신가요 !!

네 안녕하세요. 정말 좋은 글 올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저도 한나 배워가요. 병 안 걸리게 조심해야 되겠네요 손을 많이 쓰는 우리 아닌가요.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보팅 하고 갈게요.

좋은 글이라고 써주시니 감사할따름입니다 ㅎㅎ
윤히천사님도 좋은하루되세요 !!

네 감사합니다.좋은 하루 되세요.

허허허.. 제가 웹디자이너라 신경써야하는부분인데
잘보고갑니다~ 스트레칭으로 예방을 하봐야겠어요!!

손목이 아주 중요한 직업이시네요 가끔 웹툰을보면 손목부상으로 자주 휴재하시는 작가님이있으신데 ㅜㅜ 너무 안타까워요.
벨로님도 스트레칭하시고 주변사람들에게도 전파시켜보는건 어떨까요 ?ㅎ !!!

잘읽고 보팅 남겨봅니다.

감사합니다 :)

저는 이미 손목터널증후군이...어릴때 험한일을 많이했더니ㅠㅠ 저도 저 스트레칭을 많이하고 있습니다! 병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8913.70
ETH 3738.36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