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중복이라 회사점심메뉴는 삼계탕이였습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ygdad 입니다.
오늘은 중복이였네요.
출근하자마자 부장님께서 오늘 중복인데 점심메뉴 삼계탕 어떠냐고 물어보시네요
다들 OK했고 저희는 아주 일찍 오전11시에 사무실에서 출발했습니다.
그런데 삼계탕집 도착했는데 이미 대기줄이 있었어요..
와~ 번호표 주시는 분이 10시30부터 빨리 오신분들
이라면서 금방 자리 나니깐 잠깐만 기다리면 된다고 하시네요.
한 5분정도 있으니 정말 자리가 났습니다.
여기는 메뉴가 단하나! 삼계탕 뿐입니다.
나름 강서구에서는 유명한 삼계탕집이라고 하네요.
정일품삼계탕_ygdad.GIF
상호 : 정일품삼계탕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59길 8

원래 메뉴가 1.삼계탕-14000원, 닭도리탕-40000원 인데
오늘은 중복이라 그런지 닭도리탕은 판매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가격은 15000원 이였습니다.

사실 호불호가 갈렸어요. 맛은 나쁘지 않았는데 금액을 생각하면 약간 부족하지 않나 싶었습니다.
15000원 인데 닭도 약간 작아보이고, 인삼도 한뿌리도 아니고 몇도막 자른것중 하나,
대추 하나 여서 그런지 저는 좀 부족해 보이더라구요.

그러나 같이간 여자팀장님께서는 너무 맛있다며 삼계탕 육수도 걸죽해서 너무 좋고
찹쌀도 잘 익어서 좋았다구요.
저는 머 소소 입니다.

중복이니 맛있게 먹고온걸로 만족합니다.
점심에 못드신분들 저녁엔 삼계탕 한그릇씩 하세요~

Sort:  

@ygdad, enjoy the vote!

Have you claimed your FREE Byteballs yet? Check out this post on how you can get $10-80 just for having a Steem account: https://steemit.com/steem/@berniesanders/get-free-byteballs-today-just-for-having-a-steem-account-usd10-80-in-free-coins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59길 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확인하러가기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s://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새롭게 업데이트 됐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이렇게 맛난걸 보게 되다니!!

몸보신 제대로 하셨네요~!!!
삼계탕 넘나 맛있어보여요~~!!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5주차 보상글추천, 1,2,3,4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5-1-2-3-4

5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5920.41
ETH 3016.79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