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양평 나들이 갔다왔네여. ㅎㅎㅎ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한짱(yhzzang1) 입니다..이틀간 쉬는날이라 혼자 경기도양평왔네요.,



첨보는 흰둥이가 주인마냥 따라다니는데 ㅎㅎ저도 워낙 동물을 좋아해서 쓰담뜨담 해주니. 자꾸 따라옴ㅎㅎ


경치 보이나요? ㅎㅎ 아정말 좋네요!! 오후라서 날씨도 제법 시원하고 혼자여행와서 흰둥이랑 산책을 하게 되네요ㅎ돗자리랑 김밥 사가지고 올껄~~~ !! 담에는 꼭챙겨와야겠네요!



한참을 걷다가 어두워지길래 다시 차로 돌아가는중~~ 혼자 다닌다고 친구없냐고 하실텐데 왕따 아닙니다ㅎㅎ
혼자 있는시간이 너무좋네요. 일하느라 몸도 맘도 지쳐서ㅎㅎ 이웃님들도 혼자서 편안하게 근처나들이 한번 하시고 힐링하시기를ㅎㅎ
더운날씨 항상 건강하길 바래요!!^^

Sort:  

하늘도 맑고 풍경이 참 죠으네요 ^^ 건강하세요!

네 감사합니다

항상 감사드리고...날씨가 많이 덥네여. 항상 응원합니다 ^^

혼자만의 힐링 시간을 가지셨군요.
사진을 보니 저 또한 힐링이 되는 듯 합니다.
오늘도 멋진 하루 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