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수원에 광교산 등산갔다왔어여....너무 좋네여. ㅎㅎㅎ

in #kr6 years ago

오늘 일찍 광교산을 올라갔음ㅎㅎ 날씨도 화창하고 너무 기분좋은 하루네요!


푸른나무들 보기만해도 힐링이되네요!! 기분이 우울했는데 등산가서 땀도 흘리니 기분이 조금 좋아졌네요! ㅎㅎ


약수터 물마시면서 한컷!! 요즘은 이렇게 산이나 바다가 너무 좋아요!


이렇게 이쁜꽂들도 있고 경치도 좋고 걷다가보니 슬슬 배가 고파져요ㅎㅎ




광교산 밑에 있는 음식점 ㅎ 간판이 안보임;; 유명한곳이라 광교산 자주오신분들은 다알듯 ㅎ
보리비빔밥 한그릇 후딱 해치웠네요!! 땀도 흘리고 힐링도 하고 맛있는 밥도 먹고 기분좋은 하루네요. 이웃분들도 산에가셔서 건강도 챙기고 힐링하시길 바래요!!!

Sort:  

신록의 계절답게 뷰가 아주 시원합니다.

등산하기 참 좋은 날씨네여. ㅎㅎ

@therealwolf 's created platform smartsteem scammed my post this morning (mothersday) that was supposed to be for an Abused Childrens Charity. Dude literally stole from abused children that don't have mothers ... on mothersday.

https://steemit.com/steemit/@prometheusrisen/beware-of-smartsteem-scam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638.80
ETH 3565.34
USDT 1.00
SBD 4.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