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yhzzang1 입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요한짱 입니다...
간만에 이틀휴가 받아서 부산에 왔네요!! ㅎㅎ
그래서 내자식같은 탄이랑 둘이 송도 바닷가 나들이!! ㅎ

물도 너무 말고 탄이는 좋아서 어쩔줄 몰라서
난리 난리 개난리임!! ㅎㅎ


물먹고 쉬는중!! ㅎㅎ


먹이고 쉬는 타임ㅎㅎ 덥기도 하지만 바람이 많이 불어 기분좋은 데이트중!! ㅎㅎ



탄이야!! 너오늘 사진 잘받는다ㅎㅎ

배경이 너무 멋지네요!! 농구코트도 생기고 많이 변했구나! 송도야~~

평화로운 오후네요!! 조용한게 바다를 보고만있어도 힐링이 되네요!

이사진 정말 잘 나오지 않았나요?? ㅎㅎ


부산 송도 해수욕장 나들이 ㅎㅎ 이웃님들도 근처 산이나 바다가셔서 힐링들 하시고 더운 여름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래여^^

Sort: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좋네요~~

송도바다가 이렇게 색깔이 이쁘다니!!

오늘 날도 꽤 덥던데 햇빛 조심하면서 기분좋은 여행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913.71
ETH 2919.21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