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일상] 도돌이표 같은 하루

in #kr6 years ago

Title.jpg
안녕하세요! 이달입니다.

오늘 하루는 늦잠으로 시작하여 IPTV로 러블리즈 좀 보다가

@breath님께 드릴 택배를 부친 뒤 운동도 갔다가

a1.jpg
집 앞 카페에서 공부도 하면서 허세도 부리고

a2.jpg
친구들과 만나서 담소도 나누고 치즈돈까스도 먹었답니다.

a3.jpg
여윾시 하루의 마무리는 돈까스입니다.

방학이라 그런지 매일매일이 비슷하게 흘러가긴 하지만서도,
운동과 (약간의)공부가 껴있으니 뭔가 뿌듯한 것 같습니다.

운동이 끝나고 근육통으로 고통받는 다리를 이끌고
집으로 천천히 걸어오는 길도 날씨가 따뜻해서 참 좋았습니다.

개강하기 전에 지금의 여유를 넉넉히 즐겨야겠습니다, 허허..
다들 안녕히 주무시고, 내일 하루도 힘차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

돈까스집 정보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B1 푸드코트, 남산돈까스)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82 갤러리아백화점수원점
가격 : 약간 가격대가 쎄지만 맛과 양을 따져보면 합리적. 치즈돈까스는 9000원!
점원분이 매우 친절, 남자 셋이 배고파보였는지 밥 한공기를 그냥 더 얹어주심.. ㅋㅋㅋㅋ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도 수원시 팔달구 효원로 282 갤러리아백화점수원점]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저는 굼네치킨으로 마무리를 했답니다. 쫄깃 ~

아아.. 치느님.. 오늘도 그려보는 그 이름입니다..

와...돈까스 비주얼 진짜 좋네요 ㅋㅋ맛있겠다...ㅠㅠ밤인데 너무나도 배고픕니다

스티미언분들의 위장을 공격하기 위해 늘 이시간에 먹스팀사진을 올리고있습니다 ^^
근데 저도 배고프네요 ㅜㅜ

어머~ 치즈돈가스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시댁가면 갤러리아백화점 종종 들리는데 아이와 함께 가봐야겠어요!^^

오 꼭 가보세요 !! 치즈돈까스 말고도 다른 다양한 메뉴가 많아서
저도 나중에 한 번 더 갈 생각이랍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94.93
ETH 3762.21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