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일상] 사실 어제 먹은 돈까스

in #kr6 years ago

Title.jpg

안녕하세요. 운동만 했다하면 과식하는 프로 다이어터 이달입니다. 금요일엔 관장님께서 체력운동을 시키시는데 세상에 이 놈의 몸뚱아리가 2017년의 풍파를 겪으며 과도한 너프를 당했다는 것을 뼈저리게 느끼겠더군요.. 운동을 하는데 끊임없이 들던 생각이 '이 몸은.. 내가 알던 내 몸이 아냐..'였습니다.

여튼 그렇게 빡세게 운동을 하고, 체육관 온수기가 얼어버려서 차가운 물로 샤워를 한 뒤 체육관을 나서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아무렇지 않게 친구에게 물었죠. "야 여기 싸고 양많은 데 있냐?"

KakaoTalk_20180114_020147149.jpg

그렇게 도합 아이큐 200, 듀얼코어 브레인스토밍의 결과로 저는 돈까스를 먹게 되었고

KakaoTalk_20180114_020146481.jpg

친구는 돈까스 두 개를 먹었습니다.

운동을 친구와 함께하면 분명히 좋은 점도 있지만, 운동이 끝나고 아무런 죄책감 없이 식당에 들어가는 걸 보면 꼭 그렇지만도 않은 것 같다는 생각이 자꾸 듭니다.. 과연 저는 살을 뺄 수 있을까요? 후.. 일단 건강은 확실히 챙기고 있는 것 같아서 다행이긴 한데 ㅋㅋㅋ 우리 존재 화이팅입니다 여러분.


식당정보
상호명 : 명동 수제돈까스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46 1층
가격 : 5000~10000 가성비/양, 맛 굳/사장님 친절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권선구 권선로 646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돈까스 넘 맛나게 생겼네요 ㅋㅋ 건강이 최고죠..ㅎㅎ

역시 뭐니뭐니해도 건강이 최고입니다..

그래도 운동하시면서 드시네요...
전 그냥 먹기만해서 큰일입니다...

그나마 저의 위장을 위로해주는 선운동 후과식..

와 돈가스가 맛있어 보이고 밥을 충분히 주는게 마음에 드네요 ㅋㅋㅋ
운동하고 먹는거는 괜찮습니다! 먹어줘야 근육이 생기죠 ㅋㅋㅋ

그렇겠죠? ㅋㅋㅋ 근육아 나의 지방을 밀어내줘..

저는 먹으면 바로 찌는 체질이라 돈까스 안먹는지가.. ㅠㅠ
살 좀 빼고 한번 가봐야겠네요 :) 팔로우 할게요 !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 저도 돈까스는 오랜만이었는데 간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운동하는 만큼 먹는거니까 당연한것같습니다
그래도 꾸준히 운동하는 이달님이 너무 멋있네요 화이팅입니다!

설사님도 베이징라이프 화이팅입니다.

너의 칼로리 1000 내 칼로리 1000, 총 합쳐서 22000의 칼로리로 완벽한 다이어트를 해야 해!!

이것이 근성 계산법..

내 아이큐 150, 니 아이큐 0 총 150의 아이큐로 완벽한 운동을 해야 해

ㅋㅋㅋ그래도 운동 후에 잘 먹는 것도 중요하잖아요! ㅎㅎ
돈까스로! 단백질 섭취도 하고!
그나저나 돈까스 속살이 궁금하군요 ㅜㅜ

돈까스의 단면을 찍었어야 했는데..! 실하게 꽉 차있었습니다.. 상상하니 배고프군요

전 친구와 헬스장 다닌적이 있는데 친구안가니까 같이 안가게되더라구여 ㅋㅋ 점심시간인데 돈가스 넘나 맛있어보이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434.91
ETH 3745.67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