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ICO 투자 후기

in #kr6 years ago

22.jpg

아아.. 투자하지 않을 수 없는 코인이 있더군요..

v.png

위대한 지도자의 혼이 담긴 '그 ICO' 저도 그 원대한 계획에 몸을 실었습니다.
기필코 우주에 도달하리라..

사실 300KIM을 목표로 삼고 스팀달러/이더리움 시세 확인하고 딱 알맞는 만큼만 환전했다고 생각했는데 세상에 GAS라는 요상한 시스템이 존재하더군요.. 사실 이더 지갑 써보는게 처음이라 그게 뭔지 몰랐거든요.. 뭘 알아보고 하기보다는 일단 눌러보고 맨땅에 헤딩해보는 성격이라..

SS.png

여튼 아무것도 몰랐기에 여기에 써있던 Gas limit의 양이 하한선이 아닌 상한선인줄 알았어서 gas값으로 수많은 돈을 떼이고 말았습니다.. ㅋㅋㅋㅋㅋ

제목 없음.png

거래가 자꾸 취소되자 그제서야 깨달은 뒤 얻어낸 값진 232KIM.. 아아.. 우주로 간다!

Sort:  

돈을 왜 버림?

이렇게 이야깃거리도 만들 수 있고 좋죠 ㅋㅋㅋ
제가 돈을 버린 덕에 dohyun님과 소통도 하고 있네요 :)

인생을 진지하게만 살면 재미가 없으니까요 ㅎㅎ

읽고또읽고또읽어도이해안되요 ㅜ.ㅜ

(사실 저도 잘 몰라요)

국보법 코렁탕행 근데 개스리밋 상한선 맞는디?

250000 이상으로 넣으면 안된다는 얘기인줄..
근데 최소 250000이었던 것임 개꿀잼몰카당함

'Kim'해버리셨군요... 킴의 앞으로의 행보가 궁금하네요 ㅎㅎㅎ

평창올림픽을 기점으로 남북 화합의 장이 열리고 통일시대를 위한 기축통화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응?? 뭐져 ㅋㅋㅋ

작정하고 웃기려는 컨셉의 ico같은데 재밌어서 조금 사봤어요 ㅎㅎㅎ

ico는 겁나서 못하겠더군요.. 이런 컨셉이면 더더욱ㅋㅋ 투더문 하시고 리틀로켓맨도 정신차리게 되었음 합니다~~ㅎㅎㅎ

저도 무서워서 안하고 있다가 재밌어보여서 투척해봤답니다.. ㅋㅋㅋ

김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코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요상한거 잘찾으십니닼ㅋㅋㅋㅋㅋ

데니스 로드맨이 인정한 바로 그 코인. .SPACEKIM..

뭐에요이게?ㅋㅋㅋㅋ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려고 만든거 같긴 한데..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156.12
ETH 3727.18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