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lar-junely님의 토익책 무사수령!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이달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solar-junely님께서 여셨던 마켓에서 무려 권당 0.1SBD에 판매되었던 해커스토익 3종류의 책을 수령하게 되었습니다! 글을 써서 번 가상의 돈으로 책을 구매한다니.. 어벙벙하지만 뭔가 4차 산업의 첨단에 서있는 기분이 들어서 기분이 묘하군요. 내가 곧 블록체인의 정점이니라..

2.jpg

와 책들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근데 내용은 별로 안귀엽더라구요 ^^a

1.jpg

이로써 디스플레이용 책장 완성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담입니다.. 영어공부 열심히 하겠습니다..

3.jpg

그리고 책과 함께 받은 깜짝선물 쏠라씨!
역시 정이 넘치는 스팀잇.. 참 마음이 따뜻하시군요.. 감사히 잘 먹겠습니다! ㅜㅜ

Title.jpg

이상 오늘도 운동하고 와서 라면먹은 이달이었습니다..

Sort:  

익숙한 아이들이네요!!ㅎㅎㅎ
(0.01스달이었습니닷!!!! 무려 100원이라구요 ㅎㅎ)
제 닉네임이 솔라니까 쏠라씨!!!! 보내봤습니다 ㅎㅎ

띠용.. 그렇게 깊은 뜻이.. ㅋ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ㅎ

블-록-체인의 정-점 이달님^^! 영어공부 열심히하시려고 토익책도 스달로 구매하셨군요? 너무나 바람직합니다*^^

(아닌가 졸업을 위해선가..)

리얼루다가 스팀잇은 꿈을 이뤄주는 곳입니다 ^^

앗! 책장이 한층 더 빛나보입니다!!(흠)
ㅋㅋ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이달님:)화이팅!

갑사합니다 :) @worldinmyheart님의 응원을 봐서라도 열심히 해야겠군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0
BTC 68342.52
ETH 3806.60
USDT 1.00
SBD 3.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