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일상] 정신, 그리고 홍콩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이달입니다. 오늘은 종일 밖에서 돌아다니다가 이제서야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사실 어제(9일)는 이틀 전에 했던 운동 덕에 몸살이 나서 집에서 쉬고, 오늘 다시 체육관에 다녀왔습니다. 며칠 하체운동좀 했다고 요새 걸어다닐 때 다리가 후들후들 거리는데 다시 훈련병이 된 기분이라 상쾌하더군요. 세상이 갑자기 노래져서는 아름다워보이고.. 막 그렇습니다..

정신과 홍콩 (1).jpg

여튼 오늘은 그렇게 운동을 마치고 집 근처 카페인 '커피정신'에서 커피를 마시며 평소답지않게 공부를 조금 했습니다. 카페이름이 참 독특하죠? 우연히 알게 된 카페인데 가격도 저렴하고 커피도 맛있어서 가끔 공부할 때 찾아간답니다. 대신 카페가 조금 일찍(오후 8시) 닫아서 오랫동안 있을 수 없다는 게 한 가지 단점..

정신과 홍콩 (5).jpg

커피만 마시려고 했지만, 운동하고 난 뒤 아무것도 못 먹은 상태라 충동적으로 군것질을 조금 했습니다. 토피넥이라는 카라멜+와플 형태의 과자였는데 진짜.. 매우 맛있습니다... ㅜㅜㅜ 먹다보면 아까워서 조금씩 나눠먹게 됨.. 돈만 조금 더 있었더라면 가방에 가득 담아왔을텐데 아쉽군요.

정신과 홍콩 (4).jpg

사실 오늘 공부 좀만하고 집에 가려고 했는데 마침 친구가 퇴근하는 시간이 맞아떨어져서 친구를 만나 저녁을 먹게 되었습니다. 메뉴는 바로 중식.. 흔하디 흔한 백종원 프렌차이즈 홍콩반점에 다녀왔습니다. 이 집은 유별나게도(??) 탕수육을 시키면 부먹이 디폴트 값이라 부먹에 굉장히 민감한 저는 간절히 소스를 따로 달라고 부탁드렸습니다.. 후.. 다행.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23
가격 : 여러분이 아시는 그 가격

정신과 홍콩 (2).jpg

그리고 비비기 전에 찍었어야 했는데 ㅜㅜ 짜장면도 먹었습니다. 어제 유튜브 보는데 짜장면을 너무 맛있게 드시는 모자의 영상을 봐버려서 간만에 짜장면이 먹고싶었거든요.. 가만보니 운동하고 난 뒤로 더 잘 먹고 다니는 것 같네요.. 입관원서에 목표는 10kg감량이라고 적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후.. 해낼.. 수..있겠죠..?

Title.jpg

이상 내일부터 열심히 살기로 결심한 이달이었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시길 :)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권광로187번길 2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언제나 감사합니다..

하~홍콩반점 탕수육 허연것이 기가맥히게 쫀득하고 맛있죠ㅠㅠ하체운동 고생 많으셨습니다 저도 내일 하체라 자기전부터 흥분되네요...ㅋㅋ푹주무세요 이달님!

감사합니다 :) 월드님도 안녕히 주무세욥!

짜장면 먹은지가 오래됐어요. 후룩룩 쩝쩝 먹고싶네요..

짜장면은 오랜만에 먹어야 제 맛.. 꼭 사드시길 바랍니다 ㅎㅎㅎ

호오 요즘에는 무슨공부를 그렇게 하시나욤?!?! 궁금하군요!
커피정신이라니 정신이 맑아지는 커피같은 이름이네요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대학원준비데스입니다..

저 과자 커피랑 먹으면 꿀맛으로 유명한 걔 아닌가요!!! 저도 사러갈랍니다 ㅜㅜ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신난다님 ㅜㅜ 신난다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
저는 언제나 수련생 선배님들을 응원하고 있답니다..

저런 이달님 감기 빨리 나으세요...빨리 나으셔서 공부..하셔야죠..?^^+ㅎㅎ
와 짜장면 넘넘 마싯꼣네요 저도 저녁 짜장면 먹으러가겠습니다 후다닥

몸살이라 금방 극복했답니다 :) 짜장면 드셨나요 ^^

안여 떡볶이 먹었답니다 (ㅇㅅㅇ)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2
JST 0.030
BTC 69606.90
ETH 3697.38
USDT 1.00
SBD 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