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자랑] 그래도 살맛나는 세상

in #kr6 years ago

PicsArt_10-07-03.45.01.jpg
( designed by @sunshineyaya7 )

안녕하세요, 예가체프투샷입니다.

지난주말에 이웃분께 뜻밖의 선물을

전해받았어요.

PicsArt_05-06-11.01.57.jpg

바로 수제 파이와 쿠키들인데요!

제과제빵을 직업으로 하시는 이웃분인데

한달에 1~2번씩 이렇게 이웃분들께 나눔을

하시네요! 지난번에도 나눠주셔서 너무

맛있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더 맛있네요!

특히나 청양고추 크림치즈 대박입니다!

묘하게 중독성있어요!

PicsArt_05-06-11.22.45.jpg

맛있는 쿠키는 커피와 함께 먹어야죠!

얼른 커피두잔 내려서 와이프와 호로록

했습니다ㅋㅋ

조만간 마음맞는 분들과 함께 플리마켓을

여실 계획인거 같았어요! 시간이 된다면

꼭 방문하고 싶네요ㅎㅎ

이제 점심시간이네요!

맛있게 식사하시고 남은 하루도 힘내세요!

(저는 오늘 오프라 집으로...ㅋㅋㅋㅋ)

follow me! 팔로이미지를 제작해주신 @golbang
감사드립니다!

Sort:  

수제 쿠키라니... 넘 맛나겠어요. 저도 청양고추 크림피드 맛이 궁금한데요...ㅋㅋ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포스팅이군요~! 수제쿠키를 나눔받으셨다니 부럽습니다아ㅎㅎ

청양고추 크림치즈 어떤맛인지 상당히 궁금합니다.ㅎㅎ

와 맛있겠습니다. 특히 저 쿠앤크 박힌 쿠키와 초코 파이는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예쁘고 맛있어보이네용~ 좋은 이웃이 있어 행복하시겠어용^-^

와 수제 쿠키라니.... 진짜 정성이 많이 들어가 있을거 같네요 ㅎㅎ 맛잇어 보여요

좋은 이웃이 계셨네요! 요즘 세상에 쉽지않은 일인데... 좋은분 같아요!
파이와 쿠키도 맛있어 보이구요^^

ㅜㅜ '오프라 집으로' 밖에 안보이네요..
퇴근하구 싶당ㅋㅋ

청양고추 크림치즈라니 엄청난 조합이군요

맛이 정말 궁금합니다.

청양고추크림치즈라니 그맛이궁금하네요 느끼한맛을확잡아줄것같은..ㅎㅎ나눔의행복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