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할땐.. 주사위 한판❤️ 0303 놀지말고 주사위 합니다.(마감)

in #kr6 years ago (edited)

주사위.png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 입니다^^
주말에도 화이팅 입니다..
보일러를 켜고 잔다는걸 깜빡하고..외출로 햇더니.. 후덜덜 하네요..
꼭 이런날 감기 오더라구요... 다행히 이불은 꽉 덥고 자서.. 살아 남았습니다..
즐거운 주말들 보내시고.. 주사위 돌아 갑니다..화이팅..
재미는 재미로... 하시길...

주사위 이벤트 참가 요령
1.보팅 후, 뎃글에 @주사위 <== 요래 적어 주세요
2.10명이상 참가시 가장 높으신분 1인 풀보팅해 드립니다., 제목에 (괄호) 적힐때 까지 참여 가능합니다.
3.스팀파워가 낮아서 얼마 되지는 않으니, 당첨되면 기분만 좋은 겁니다..^_^

보팅릴레이 <= 자기 뎃글 바로 윗분께도 1보팅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는 스팀잇정신

Ps.돌돌돌...빠샤..

Sort:  

와 잼나겠네요 보팅완료

상당히 인기를 끌었네요.^^ @주사위

오늘은 고래가 보팅을 해줄꺼 같은 날입니다.
@stylegold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99이 나왔습니다.

캬...놀라운 일이네요... 99
축하2.gif

으하하 제가 1등인가요. 드디어 이벤트 당첨이되었네요.감사합니다 99대박

@주사위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Its request to all of you do post in english that everybody can understand.... And my type of person can comment easily thanks

@주사위 가즈아~~

아주 좋은 게시물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가요

주사위 운은 별로인듯하네요.
@parkminyoung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14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900.40
ETH 3140.82
USDT 1.00
SBD 3.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