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오늘은 그토록 기다리고 기다리던 사전투표를 하고 왔습니다.

in #kr6 years ago

사전 투표.jpg

하아... 또 이미지가 제멋대로 회전되어서 업로드가 된다.

오늘은 이틀간의 사전투표일 중에서 마지막날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어서 빨리 선거날이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뉴스나 기사를 볼 때마다 꽉막힌 정국과 뉴스들로 인해서 짜증이 났었습니다. 정권은 바뀌었지만 무조건적으로 발목잡는 야당과 아직도 정신 못차린 야당으로 인해서 많이 답답했었거든요. 정말 별거 아닌일을 가지고도 단식해서 특검까지 관철시키는 거 보면 진짜 미쳐버릴 것 같지만 한편으로는 참으로 대단하다는 생각도 드는군요. 아무튼 침소봉대를 잘 하는 것도 대단한 능력인 것 같습니다.

정작 특검을 해야할 건 드루킹인지 나발인지가 아니라 양승태 전 대법원장에 의한 사법농단을 특검해야 할 것 같은데, 세상은 요지경이고 현실은 녹록치가 않은 것 같군요. 아무튼 제 생각은 그렇습니다. 조금 전에 기사를 접했는데 사전투표율이 최종으로 20.14%를 기록했다고 하는 군요. 지방선거 사전투표율 치고는 역대급인 것 같습니다. 물론 대선에 비하면 낮은 수치이지만 20대 총선에 비하면 압도적으로 높습니다. 참고사항으로 20대 총선의 사전투표율이 12.19%로 집계되었네요.

이게 다 위대하신 최순실 열사와 이명박근혜의 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탄핵으로 인해서 국민들에게 정치에 대한 관심과 투표의 중요성을 일깨워주신 덕이 아닌가 싶습니다. 고마워해야 할지 증오해야 할지 모르겠군요.

아직은 본 투표가 남아있지만 저는 사전투표를 했기 때문에 선거의 꽃인 개표결과가 벌써부터 기다려지는군요. 어서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개표결과가 훈훈한 결말을 맞이했으면 좋겠네요.

Sort:  

저는 사전투표 못했습니다..ㅋㅋ 투표를 하셨다니 멋있으세요ㅋㅋㅋ

사전 투표가 엄청 편한데 못하셨군요. 본 투표는 꼭 하시길 바래요 ㅋㅋㅋㅋ

슬슬 사전투표 후기가 올라오는군요.+=+
날씨만큼 뜨거운 한 주가될것같습니다.
어서 빨리 그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주말 보내세요.

피드에 사전 투표 후기가 꽤 많이 올라오긴 하더라구요. 아무튼 주말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3
BTC 62397.62
ETH 3171.8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