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와서 포스팅을 하네요.

in #kr6 years ago

KakaoTalk_20181013_225343210.jpg

일주일 가량 전에 찍은 사진입니다. 장소는 대구에 있는 수성못입니다.

날씨가 다시 추워지고 있네요. 다들 감기는 안 걸리셨나 모르겠네요. 저는 다행스럽게도 아직은 안걸렸습니다.

오랜만에 스팀잇에 들어와 포스팅을 합니다. 최근에는 스팀, 스달을 포함하여 코인들이 전체적으로 하락장에 있는 것 같군요. 제가 그동안 포스팅이나 스팀잇을 하지 않은 것은 코인시세가 빠져서 그런것은 전혀 아닙니다.

다시 직장에 다니게 되면서 바빴기도 하거니와 해야할 공부들이 많다보니 자연스레 스팀잇과 한동안 멀어진 것 같습니다. 개발 및 코딩 공부라는게 끝이 없네요... ㅠㅠ... 해야할 건 많고, 능력은 안따라주고 그러네요. 사실, 저의 소원은 코딩을 잘 하는 것입니다.

월급은 언제나 쥐꼬리에 불과하기에 부족한 소득을 만회하려면 부업이 필요하죠. 그래서 스팀잇 활동이 딱 적합한데, 제가 많이 게을러서 그런지 자주 피드를 훓어보고 포스팅 하기가 쉽지 않군요. 오랜만에 들어와보니 새롭고, 모르는 것들이 많이 생긴것 같습니다. 역시 스팀잇은 조금만 소홀히 해도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겠군요. 가끔씩이라도 들어와서 포스팅도 하고 피드도 훓고 해야겠습니다. 반가운 것은 오랜만에 들어왔지만 #kr 태그가 아직 상단에 위치해 있군요. 자랑스럽습니다. 그럼 오늘은 이것으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Sort:  

그러게요
스팀잇은 조금만 소홀히해도 멀리멀리 달아나죠;;

환영하고 자주 뵈었으면 합니다.

긍정적인 댓글 감사합니다. ^^

사진 멋지네요!

팔로할게요!
자주소통해요 @yjs3694님!

칭찬 및 팔로우 감사합니다. ^^

자주오세요!! 팔로우하겠습니다~!소통해요~!

오랜만에 와도 스팀잇에는 환영하는 댓글과 긍정적인 활력이 넘치는 군요. 감사합니다. ^^

수성못이 멋지네요.^^
컴백 환영합니다.ㅎ

환영 댓글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93.86
ETH 3123.80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