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image-3046593_1280.png

안녕하세요.

암호화폐게임에 관심이 많은 새로운 뉴비 입니다! 스팀잇을 알게 된지는 좀 되었으나 이제야 가입을 하고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처음이라 많이 복잡하지만 빨리 적응을 해봐야겠죠ㅎㅎ
좋은 정보와 지식인들이 넘치는 Steemit에서 저 YKcrypto는 어떠한 활동 을 할것인지에 대해 간략히 적어볼께요.

  • 어떠한 포스팅을 할것인지?

저는 우선 최근 핫이슈인 암호화폐에 관한 내용이 포스팅이 주를 이룰꺼 같습니다.

1. 암호화폐의 현 상황과 앞으로의 전망
(객관적인 사실과 주관적인 견해로 현 상황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차트와 보조지표를 함께 분석해보고 의견 공유하고싶습니다.

2. 다양한 코인들의 정체성과 전망(호재) 알아보기
(너무나도 많은 코인 이게 도대체 무슨코인인지... 제가 대신 알아봐드리겠습니다.)

3. 이거 지금 사면 어떨까요?
(픽이나 시그널 방들이 참 많던데 많은 방들이 무료회원들에게 설거지를 맡기더군요. 당하고만 살기는 좀 그런거 같습니다.)

  • 그러면 암호화폐 말고는 글 안쓰시나요?

앞에서 말씀 드렸다시피 게임에 관한것도 참 좋아합니다. 닉네임과 이미지가 암호화폐 쪽으로
치우쳐지긴 했으나 게임에 관하여서도 여러가지 글을 올려보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많이 부족한 뉴비이지만 여러분들과 함께 소통하는 좋은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팔로우주시면 맞팔 가겠습니다.ㅎㅎ 요즘은 가즈아 보다 보이루가 대세더군요.
여러분 모두 보이루

Sort:  

스티밋만 하는 코린이로서 이런 방향성 있는 글 좋네요~^^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할께요

재밌으시네요! 열심히 활동하세요~

감사합니다! 캐릭터가 참 귀엽네요

맞팔해요^^근데 보이루가 뭐예요?

페이스북 보니까 아프리카 BJ 보겸이라는 사람이 쓰는 단어인데
인사를 보이루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 검색한번 해보시면 감 오실껍니다.
어쨋든 맞팔 감사합니다!

코인!!! 저도 다양한 코인들 알아보는거 좋아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서로 맞팔하고 자주 소통해요!

코인 관련 좋은글 기대합니다 ~ 환영해요 ^^

네 감사합니다. 좋은글로 보답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팔로하겠습니다

네 감사합니다 ㅎ 보팅 팔로 할께요~

파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첫 번째 글부터 에디터를 적극 활용하셨네요ㄷㄷ

그래도 아직 익숙하지가 않네요 ㅠㅠ ㅋㅋㅋ 올리신글들 거의 다 읽어본거 같아요

환영합니다^^
보팅 및 팔로우하고가요
자주 소통해요
https://steemit.com/kr/@cchstory/10-i

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글잘 읽었습니다
오늘 계정 등록한 초보입니다
선팔하고갈께요 보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꾸벅

같이 스팀잇 활동 잘 홰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7831.12
ETH 3801.93
USDT 1.00
SBD 3.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