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소개글] 도지코인,DOGE 왈! 왈왈와 왈왈!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코인소개 두번째 글입니다!

 
혹시 여러분중에 제목을 해석 하신분 있나요?
반려견이 있으신분들은 충분히 해석 하셨겠지만
개들의 언어에 익숙치 않은 분들을 위하여 한국어로 해석해드리겠습니다.

DOGE : 왈! 왈왈와 왈왈!
한국어 : 내가 바로 올 해의 코인이다!
너무 억지스러운가요? 믿거나 말거나...ㅎ

도지코인 메인.jpg

오늘 제가 소개 시켜드릴 코인은 도지코인입니다.

꽤 오래된 코인임에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코인이기도하죠.
우선 본글에 앞서 간단한 영상하나보시면서 도지코인을 알아가보도록 하죠.

위의 영상이 도지코인의 모든것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1. 도지코인? 어떤 코인인가요?

  • 도지코인은 가상화폐를 쉽게 보낼수있는 발행량 무제한의 탈중앙화 P2P 코인

간단히 말하자면 인터넷 캐시라고 생각하시면 될꺼 같아요.

  • 친근함을 주기위하여 일본의 시바견을 마스코트로 제작
     
  • 손쉽게 코인지갑을 생성 할수있음
     
    도지 시총.PNG
  • 최초에 개발자는 장난식으로 만들었으나 현재는 시가총액 32위에 위치
     
     

2. 에이. . 이거 그냥 귀엽기만하고 아무짝에 쓸모없는거 아니야?

 
도지코인은 재단에 의한 모금행사가 활발합니다. 몇가지 소개드리자면

  • 소치 동계 올림픽에 자메이카 봅슬레이 국가 대표팀의
    여행 경비 지원을 위해 5만 달러 모금 활동
     
  • 케냐의 마실 수 있는 우물을 짓기 위한 기금 모금
     
  • 나스카의 카레이서, 조쉬 와이즈를 후원하기 위해
    5만 5천 달러의 도지코인을 모금
     

등의 엄청 이로운 일을 많이 해내고 있는 아주 좋은 코인입니다.
귀여워서 오르나? 하는 사람들의 걱정과 달리 의미있고 가치있는 코인인거 같아요.

추가적으로 스팀잇의 스팀파워를 결제하는데도 도지코인으로 구매 할 수 있어요!

 

3. 흥미로운데 어디가면 살 수 있죠?

  • 업비트,코인익스체인지,요빗등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도지코인 업비트.PNG
    위의 차트를 보시면 일정주기로 펌핑이 이루어지니 바닥이 왔을때 사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아요. 현재는 약 7~8원정도에 거래되고 있습니다.
     

글을 끝마치며..

 
마지막으로 도지코인이 올 해의 코인이 되는 이유 3가지를 정리해보았습니다.

  1. 귀엽다
  2. 간편하고 저렴하다
  3. 올해는 노란 개의해 무술년!

마지막이유 만으로도 도지코인은 올해를 평정 할껍니다.
개의해 기운을 왕창받아 비트코인을 앞질러 가즈아~~~

Sort:  

도지코인 귀여워요:) ㅋㅋㅋㅋ 도지코인 가즈앗!!!

2100년 1도지코인은 1억원의 가치가 되있을껍니다. ㅋㅋㅋㅋ

안그래도 어제 동생이 개코인 이야기하길래 웃었는데..세번째이유를 보니 급뽐뿌가 옵니다 ㅎㅎ

저도 사실 올해가 개의해인건 알았지만 심지어 노란개의 해일줄은 오늘 알았네요 ㅋㅋ 정말 도지코인을 위한 해인거같습니다

각종 싼 알트들이 닷지로 거래되는 거래소 또한 존재한다죠...
2원일때 안사고 뭐했을까...

조금 더 떨어지면 5000원어치정도 구매해볼까해요 ㅋㅋㅋㅋ

저는 이미 죄다 물려 있기에 즐감 중입니다
잃어도 즐거워요 허헣...
군대갔다오면 오르겠지 하면서...

군대 갔다오시면 재벌이 되있을겁니다 ㅎㅎ

제 상징입니다^^ 일단 당장 도지코인으로 스팀파워업 할 수 있습니다. 저력의 도지코인 가즈아~~

이참에 도지코인으로 스팀파워업!

코인이 귀여운건 처음 보네요~

모닝조님 이미지도 만만치않게 귀엽네요 ㅎㅎ

GTO처럼 갑자기 오늘 펌핑되는 것 아닌가요?

그렇게되면 돗자리 깔아야겠습니다 ㅋㅋㅋ

소개영상부터 매우 심상찮은 약기운을 뿜는 도지코인...
하지만 소개글을 보면 좋은 코인이로군요!!

생긴거랑 다르게 좋은일들을 많이 하고 다녔더라구요

팔로우하고 보팅합니다.

감사 합니다. 맞팔하고 저도 보팅하러 가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스팀 시작한지 얼마 안된 뉴비입니다 ㅎㅎㅎ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올게요 잘 부탁드려요!! ㅎㅎ

넵! 서로 소통하면서 지내요 ㅎㅎ 맞팔갈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1
BTC 68279.01
ETH 3694.74
USDT 1.00
SBD 3.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