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X고팍스 공모전 입상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BU 표지.jpg

안녕하세요! @yomancheck입니다.
친구인 @standman과 함께 만든 블록체인 유니버스가
스팀잇X고팍스 공모전에서 입상하게 되었습니다!
그것도 무려 대상으로요. 믿기지가 않습니다.
보팅해주신 분들, 댓글 달아주신 분들 모두 감사드립니다!

블록체인 유니버스는 친구와 제가 함께 스토리를 쓰고 제가 그림을 그려 만든 웹툰입니다.
처음에 목표했던 분량을 다 채워서 내지 못해 아쉬웠는데,
좋은 결과를 얻게되어 기쁜 마음입니다.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상금은 친구와 나누게 됩니다.
하지만 나눠도 꽤 큰 돈 인지라.. 고민이 많네요.
일단은 집에 빚고 좀 갚고, 부모님께도 드리고,
등록금도 내고, 생활비로 쓰고...
아무래도 원화로 사용하게되는 부분이 많을 것 같긴 합니다.
그래도 조금이나마 스파업도 해 볼 생각입니다.
큰 돈은 좀 무섭고, 조금씩만요 ㅎㅎ
스팀잇도 포함해서, SNS를 잘 안하는 타입인데
스파업으로 스스로의 유인을 만들어봐야겠습니다..

웹툰 내에 스팀이 등장하지 않아
의아해하시는 분들이 종종 계셨는데요..ㅜㅜ
처음 계획했던 분량을 다 못 채우면서
스팀의 분량이 통째로 잘려나갔습니다.
하여 어떻게든 스팀을 등장시키고자...
처음에 골렘에게 얻어맞는 캐릭터로 집어넣었습니다....ㅠㅠ
스팀을 사랑하시는 스티미언분들께 죄송한 마음입니다...주륵,,,
재기발랄한 캐릭터로 짜보았는데 얻어맞기만 했네요.

마지막으로 웹툰을 기획하면서 그렸던 캐릭터시트를 올려봅니다.

Steem.jpg
Eos1.jpgAda.jpgBnb.jpgGolem.jpgXVG.jpgIcon.jpgNeo.jpgKMD.jpgStorm.jpgTron.jpgUSDT.jpg





버지의 포르노허브 파트너십, 스톰의 모바일 볼트채굴, 에이다의 우로보로스 등..
이것저것 요소들을 넣어보려고 했는데 제대로 표현하지 못한 것 같습니다.
부족한 웹툰에 보팅과 댓글로 응원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Sort:  

대상 축하드립니다. 어마어마한 작품이었어요. ㅎㅎ

ㅠㅠ감사합니다!!

@yomancheck님 대상 입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정말 재밌게 보고 풀봇을 하지 않을 수 없었는데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D 엄청난 정성과 고생이 묻어 있는 웹툰이었습니다. 앞으로 팬으로 활동할래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해볼게요 :)

퀄리티가 남다르다 싶었어요..들어간 정성이 어마어마...축하드려요!!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너무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많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화이팅 해보겠습니다!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축하드랴요 ㅎㅎㅎ 고생하셨겠어요 다시 가서 보고 와야겠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정말 잘 봤습니다.
코인 이름들이 나와서 ㅎㅎ
인기가 많지않았나 싶어요.

코인으로 열심히 고민해보았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억..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옷~ 축하드립니다~
저도 코인 캐릭터들로 만든 웹툰을 제출하려고 했는데~
기한을 못맞춰서 제출을 못했네요~
아쉽지만~
저는 스팀잇에 조금씩 올려보려구요~
축하드립니다~

이런 일정을 못맞추셨군요 ㅜㅜㅜ 너무 아쉽게 됐습니다..ㅠㅠ 올리시면 꼭 보러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무튼 축하드려요~_~!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1519.90
ETH 2995.96
USDT 1.00
SBD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