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토리의 아들 완결, 스팀잇X고팍스 공모전 참가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엄청 오랜만에 글을 적습니다.
너무 오랜만이라 첫 글을 쓰는 느낌마저 드네요(...)

얼마전 6월 14일에 제가 그리던 <바토리의 아들>이 막을 내렸습니다.
2년동안 그렸으니, 끝나면 엄청 홀가분할 것 같았는데 그렇지는 않았습니다.
전역할 때랑 비슷한 기분이었던 것 같기도 하구요...
원래대로라면 5월초쯤에 끝냈어야 하는데 이래저래 분량이 늘어나면서
한 달 이상 길어져버렸습니다.
학교다니면서 그리려니 자꾸 지각하고 아예 휴재도 한 번 하고... -_-;;
힘겨운 나날이었지만 그래도 잘 마무리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바토리의 아들이 끝나도 전 쉴 수 없었습니다!
고팍스X스팀잇 공모전에 참가하기로 마음먹고
틈틈히 친구와 함께 이야기를 짜고있었거든요.
5월31일에 바토리 마지막 원고를 제출하고,
오늘까지 정말 쉴새없이 그렸읍니다.
3주가 안되는 시간동안 잘 완성할 수 있을지 의문이었습니다만..
목표한 분량만큼은 못그렸지만 그래도 완성해서 보냈으니 만족합니다!
둘러보니 참가하신 분들이 조금씩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젠 겸허히 기다리는 일 뿐!
참가하신 모든 분들 좋은 결과 있으시길 기원합니다.
물론 저두요!

그럼, 저는 내일부터 기말고사를 봐야하는 터라 이만 줄이겠습니다.
물론 시험공부는 하나도 안했지만요!

Sort:  

수고하셨습니다.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가님 완결 축하드려요. 학업과 병행하는 것이 결코 쉽지 않으셨을텐데 대단하십니다. 이번 공모전에도 참여하셨군요!! ㅋㅋㅋㅋ 이거이거 난이도가 한층 올라갔네요! ㅋㅋㅋ 농담이고 이렇게 필드에 뛰시는 분들이 한 분이라도 더 참여했다는 것이 너무 기분좋은 소식인 것 같네요. 시험 잘보세요:)

감사합니다! 작가님도 시즌완결 축하드려요! ㅎㅎㅎ 공모전에 어떤 작품들이 나왔을지 기대됩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434.55
ETH 3761.18
USDT 1.00
SBD 3.84